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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사 프라임경제 제공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프라임경제] BPO 기업 제니엘은 중간 관리자 역량 강화를 위한
'제11회 제니엘 컨택센터 아카데미 프로그램'을 오는 11월16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BPO 기업 제니엘(대표 박춘홍)은 교육 컨설팅 전문 윌토피아(대표 지윤정)과 지난 5월17일부터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프로그램은 컨택센터 현장 중간 관리자들의 역량 강화와 대면 교육의 부재를 해결하기 위해 마련됐다.
프로그램은 온오프라인을 병행하며 진행된다.
교육의 방식도 다양하다. 대면 교육을 비롯한 VOD 학습, 학습 공유회 등을 제공하고 직책에 맞는 교육을 제공한다.
교육 대상자는 총 30명이다. 예비 센터장 10명, QA 강사 10명, 신임 관리자 10명 등이다.
제니엘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컨택센터 중간 관리자들이 더욱 효과적으로 업무를 수행하는 역량을 갖추길 바란다"며 "교육 참여는 컨택센터 운영 기업에 장기적인 성장과 효율적인 인력 관리에 있어 매우 중요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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