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유통 ..
세일즈 성과향상 컨설팅
S유통사는 접점 직원의 고객 응대서비스 향상을 위해
자사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표준을 설정하고자 했습니다.
윌토피아는 서비스 접점 전문 컨설턴트의
실무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3단계(모니터링→모듈링→클리닉)를 접목하였습니다.
고객 접점 MOT별 고객의 기대치와
현 서비스 수준을 객관적으로 파악하고,
서비스 표준 매뉴얼을 통해
바람직한 고객 서비스 상을 구축합니다.
또한 현장에서의 적용 촉진을 위하여
서비스 표준 매뉴얼 전파 및 개선행동에 대한
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차별화된 자사만의 서비스 표준 매뉴얼을
구체적인 행동과 서비스 강약점 및 차별화 요소를 설정함으로써
고객 접점 직원이 보다 효과적으로
현장에서 실천할 수 있게 되었으며,
접점 직원의 서비스 품질 수준이
업그레이드 되는 결과를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