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설팅

                                


· 분야

고객여정분석컨설팅


· 고객사

현대딜카


· 연도

2019


                               컨설팅

                                                                                                                     

현대 딜카 ... 고객여정 분석 컨설팅

Customer...~


현대딜카는 디지털 채널 안에서 고객 여정별로 고객이 경험하는 체감 만족도를 측정하고자 했습니다 

앱을 다운받을 때 기대하는 고객경험과 차를 렌트하고 나서 기대하는 고객경험은 다르거든요


윌토피아는 

1) 고객여정별 고객이 기대하는 경험 설계

2) 상담사들에게 고객기대경험에 대한 사전 공감대 교육 실시

3) 고객여정별 고객경험 측정을 위한 녹취 콜 평가

4) 고객여정별 문의 분포도, 불만 발생율, 전산이력 패턴 등 분석 

5) 분석 결과 공유 및 개선 방안 개발 워크샵 실시

6) 여정별 대표 고객 시나리오 개발 및 상담 케이스 노트 개발

7) 개선도 측정 및 품질 분석 결과에 기반한 개인별 콜코칭 

8) 관련 부서 소통을 위한 "CX 콜라보 가이드" 게시판 콘텐츠 제작


일련의 과정을 통해 상담품질이 24% 향상되었을 뿐만 아니라 

전산 카테고리 혁신 방안, KMS 업데이트 기준, 상담 케이스 노트 템플릿 제작 등

다양한 상담 품질 혁신 활동을 할 수 있었습니다 

(주) 윌토피아

상호/대표자명 : (주)윌토피아 / 지윤정 

사업자등록번호 : 215-87-31708 · E-mail : topia@willtopia.co.kr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43번길 10-6, 3층 3182호

고객센터 : 02-3477-6216~7  ·  FAX : 02-6919-9098

Copyright ⓒ 2020 WILLTOPIA All rights reserved. 

 (주)윌토피아

상호/대표자명 : (주)윌토피아 / 지윤정  ·  사업자등록번호 : 215-87-31708  ·  E-mail : topia@willtopia.co.kr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43번길 10-6, 3층 3182호  ·  고객센터 : 02-3477-6216~7  ·  FAX : 02-6919-9098

Hosting by  ALLONECARE

Copyright ⓒ 2011 WILLTOP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