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설팅

 

mobile background

CONSULTING

                                                                                                     

▶  컨설팅   ▶ 고객경험 디자인 

분야  고객여정별 비대면 채널 경험 측정 및 콜 모니터링 

고객사  H차량공유플랫폼

연도 2019~2020

H차량공유플랫폼 ... 

고객여정 분석 컨설팅



H차량공유플랫폼사는 디지털 채널 안에서 고객 여정별로 

고객이 경험하는 체감 만족도를 측정하고자 했습니다.


앱을 다운받을 때 기대하는 고객경험과 

차를 렌트하고 나서 기대하는 고객경험은 다르거든요.



▶ 윌토피아는 

1) 고객여정별 고객이 기대하는 경험 설계

2) 상담사들에게 고객기대경험에 대한 사전 공감대 교육 실시

3) 고객여정별 고객경험 측정을 위한 녹취 콜 평가

4) 고객여정별 문의 분포도, 불만 발생율, 전산이력 패턴 등 분석 

5) 분석 결과 공유 및 개선 방안 개발 워크샵 실시

6) 여정별 대표 고객 시나리오 개발 및 상담 케이스 노트 개발

7) 개선도 측정 및 품질 분석 결과에 기반한 개인별 콜코칭 

8) 관련 부서 소통을 위한 "CX 콜라보 가이드" 게시판 콘텐츠 제작



일련의 과정을 통해 

상담품질이 24% 향상되었을 뿐만 아니라 

전산 카테고리 혁신 방안, KMS 업데이트 기준, 

상담 케이스 노트 템플릿 제작 등

다양한 상담 품질 혁신 활동을 할 수 있었습니다

   (주) 윌토피아

상호/대표자명 : (주)윌토피아 / 지윤정 

사업자등록번호 : 215-87-31708 

E-mail : topia@willtopia.co.kr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43번길 10-6, 3182호

고객센터 : 02-3477-6216~7  ·  FAX : 02-6919-9098

Copyright ⓒ 2011 WILLTOP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