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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은 CS매니저? CX매니저?


2024.06.05


UX사용자 경험을 넘어! 

CX고객경험 시대에 고객경험을 설계하고 운영하는!

스타트업부터 서비스 혁신까지 CX 매니저

CS매니저와 CX 매니저는 뭐가 다를까요?


상품력, 브랜드로 승부를 걸기엔 

고객의 기대가 너무 복잡해지고 경쟁사가  다양해졌습니다.

 

이제 고객응대가 아니라 고객발굴 및 유지를 위해 

고객경험 전문가가 필요합니다.

고객은 더이상 제품이 아닌 제품과 서비스, 

제품과 새로운 경험이 결합된 그 이상의 특별함을 원합니다.

 

고객경험을 설계하고 운영하고 모니터링하는 

<고객경험 관리 전문가>가 갖춰야 할 핵심요소를 살펴봅니다.


윌토피아 교육
시대변화에 맞는 이전과는 다른 상담서비스를 위한 "내:일을 여는 고객상담 전문가"

🙋누가 들으면 좋은가요?

  리더 역할을 확장하고 싶은 중간관리자 

  MZ세대 구성원에게  동기부여하고 싶은 리더 

  리더의 역할이 어떻게 바뀌어야 하는지 종잡을 수 없는 리더



🙋어떤 이야기를 나누나요?

 [1강] 임파워링이란?

 [2강] 왜 임파워링인가?

 [3강] 임파워링 필요행동

 [4강] 신입 임파워링

 [5강] 경력 임파워링

 [6강] 중간리더 임파워링

 [7강] 팀 임파워링

 [8강] 저항할 때

 [9강] 실수했을 때

 [10강] 잘하고 있을 때 ... 총 10개의 영상




고객전문가로서 필요한 역량과 육성체계를 갖춘 씨엑스온!
고객전문가를 위한 지식 플랫폼!
갑질상사 119
갑질상사와 일하는 한맺힌 부하를 위한 대처법!
뉴노멀 CS
언택트 시대의 고객관리 전략과 스킬
보고서 뽀개기
쉽고 빠른 보고를 위한 핵심 꿀팁! 
상담능력의 재구성
고객만족을 넘어서는 고객수고 줄이는 방법!

[지식생활탐구] 영업은 내 적성이 아니다.
나 같은 사람이 영업팀에 발령받았다는 것은 ‘좌천’이 아니라 ‘해고’다. 

영업은 넓고 얕게 많은 사람을 만나며 전략적인 상담을 해야 한다. 좁고 깊게 만나며 허심탄회한 인간관계를 선호하는 내가 영업을 한다는 것은 넌센스다. 원래 낯가림이 심했던 데다 저의(底意)가 있으면 말마저 더듬는 내가 영업을 하면 여러 사람에게 민폐다. 어색한 옷을 입고 우스개 취급을 당하느니 차라리 시작을 안하는 게 나을 것 같다. 

공부 잘하는 학생은 문제를 꼼꼼히 세번 읽고 답이 아닌 것부터 하나씩 지워가는데 공부 못하는 학생은 대충 문제를 훑어보고 보기 중에 무엇을 찍을지 고민한다.  
 
문제 안에 답이 있고 문제를 어떻게 해석하느냐에 따라 풀이과정은 달라진다. ‘영업’이라는 문제를 풀기 위해 ‘영업’을 제대로 해석해야 한다. 그래야 여러가지 보기 중에 무엇이 답이 아닌지를 지워나가고 답에 좀더 가까이 이른다. 먼저 ‘넓고 얕게 만나며 전략적인 상담을 하는 것이 영업’이라는 고정관념부터 버리자......(생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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