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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세미나 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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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성장하고 일하기 편해지는 방법이 있다구!


2025.06.11
📚 이달의 신규 Class!


“리더십보다 중요한 건 팔로워십이다!”

좋은 팔로워십이 없으면, 조직도, 팀도, 나도 성장할 수 없습니다.

리더의 이상한 행동에 곯머리를 앓고 있는 팔로워분들을 위한 과정!


💡 팀에서 인정받고, 리더와 신뢰를 쌓고 싶다면?

💡 내가 더 성장하고, 일하기 편해지는 방법을 알고 싶다면?

 

이 과정은 단순히 ‘윗사람에게 맞추는 법’이 아닙니다.

👉 리더와 관계를 조율하는 방법

👉 업무에서 불필요한 오해를 줄이는 법

👉 피드백을 받아들이고 더 좋은 기회를 만드는 법

 

🚀 듣고 나면?

💡 괜히 스트레스받지 않고, 더 수월하게 일할 수 있습니다.

💡 리더와 맞서는 게 아니라, 자연스럽게 협력하는 법을 알게 됩니다.

💡 궁극적으로, 내 커리어를 더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 팔로워십의 개념을 알고 자신의 현재를 진단할 수 있다

자신이 가장 불편해하는 상사 유형을 생각하고 왜 불편한지 성찰 할 수 있다

✅ 상사에 대해 갖는 불편한 마음별로 해결책을 구상한다




🙋누가 들으면 좋은가요?

  상사와 소통이 어렵다고 느끼는 직장인 

  성장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한 실무자 

  리더의 신뢰를 얻고 인정받고 싶은 팀원 외향적이지 않아 대인관계가 불편한 사람 


🧐 이달의 추천 자격과정!

컨택센터의 통계 데이터는 센터 운영의 나침반입니다. 인입 콜량, 콜 트렌드 분석, 상담사별 업무 실적 등 컨택센터에서만 추출할 수 있는 정량적·정성적 데이터를 분석하고 관리해야 합니다. 
컨택센터에서 매일 매일 쌓이는 데이터를 의사결정자들이 보기 쉽게 작성할 수 있도록 컨택센터 실제 사례를 활용하여 엑셀, 보고서 작성 등의 실무 스킬을 학습니다


■ 교육대상

컨택센터 지원스탭 / QA매니저 / 교육강사


+ 내용 자세히 보기 ▶▶


고객의 특성을 파악하고, 공감 기반의 소통 기술과 고령층 맞춤형 문제 해결 능력을 갖추기 위한 실무 중심의 자격과정입니다.  
현장에서 가장 빈번하게 마주치는 시니어 고객 상담 케이스를 통해 
✔ 실질적인 시니어 고객의 심리 이해, 
✔ 복잡한 요구 처리, 
✔ 신뢰를 형성하는 대화법 등 현장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기술을 학습합니다


■ 교육대상

컨택센터 선임 상담사 / 경력 2년 이상자


+ 내용 자세히 보기 ▶▶


👉 전체 자격과정이 궁금해!



고객전문가로서 필요한 역량과 육성체계를 갖춘 씨엑스온!
고객전문가를 위한 지식 플랫폼!
팀 성과를 높이는, 단톡방 피드백
한줄 메시지로 팀 에너지를 바꾸는 리더십!
관계빌드 업! 수다의 정석
낯가림 탈출! 관계의 기술!!
크로스 셀링!
판매가 아닌, 관계기반의 크로스셀링 공식!! 
어디까지 해봤니? 까다로운 코칭!
행동이 아닌 마음을 움직이는 코칭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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