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background

강의&세미나 소식

mobile background

                                  Blog

                                                                                                                            

       ▶    Blog    ▶   강의 & 세미나 소식

mobile background

인센티브 아직도 이렇게 적용한다구요?


2025.05.13
🧐 이달의 추천 자격과정!
고객의 불만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고, 
신속하고 공정하게 해결하는 역할을 
담당하는 불만상담 엑스퍼트!

 

✔ 감정 관리 및 공감능력, 

✔ 문제 분석 및 해결력, 

✔ 소통 및 설득능력, 

✔ 데이터 기록관리 능력,

✔ 스트레스 조절력에 대한 개념과 사례


■ 교육대상

- 고객불만 전담 담당자 / VOC 담당자

- 에스컬레이션 콜(2차콜) 처리 담당자


+ 내용 자세히 보기 ▶▶


상담사들의 심리적 안정과 감정 관리를 돕고, 업무 스트레스와 감정 소진(burnout)을 완화하여 건강한 업무 환경을 조성하는 역할을 담당하는 컨택센터 감성힐러!


✔ 심리상담력, 

✔ 감성지능 및 공감력, 

✔ 심리적 안정과 회복지원기술, 

✔ 협업 및 의사소통력 


■ 교육대상

- 컨택센터 운영리더

- 컨택센터 센터장 


+ 내용 자세히 보기 ▶▶


👉 전체 자격과정이 궁금해!


📚 독서 샘

'지식'으로 끝나지 않고 '지혜'를 만들어내는 독서!

'답'을 찾는 것이 아니라 '질문'을 이끌어내는 독서! 

'아는 것'으로 멈추는 것이 아니라 '하는 것'을 고무시키는 독서!!


생각을 길어 올리는 마중물!  독서 샘!!

👉 마중물 도서 : 인센티브 이코노미!

보상과 동기유발, 왠만한 것에 동기가 없다보니 

사람들 마음을 움직이고 행동하게 하는게 어려우시죠?

인센티브를 준다, 보상, 프로모션을 한다라는 말을 할때 어떤 말들을 유의해야 할까요?

나는 인센티브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어떻게 적용하는지를 생각해보세요!




📚 이달의 신규 Class!

여느때 잘 하던 말도 불만고객 앞에서는 버벅거리고 실수한다?? 

심리학으로 알아보는 불만 고객 상담 태도!

자신의 내면을 조절해야 고객의 내면에 영향을 줄 수 있어요!

 

호랑이 앞에서 꼼 짝 못하는 토끼는 

뛸 줄 몰라서가 아니라 놀라서입니다. 

 

불만고객 상담도 대화스킬이 이면의 대화 태도와  

말 이면의 감정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고객전문가로서 필요한 역량과 육성체계를 갖춘 씨엑스온!
고객전문가를 위한 지식 플랫폼!
QA매니저
측정하지 않으면 향상할 수 없습니다!
무한노력 고객구출작전
수고로움이 고객을 떠나게 한다구??
서비스 디자인 씽킹
고객맞춤으로 서비스를 디자인하라!! 
성과 코칭
성취동기와 성취력을 높이는 성과코칭!



(주)윌토피아  I  CXon
02-3477-6216  I  topia@willtopia.co.kr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43번길 10-6 3층 3182호 

   (주) 윌토피아

상호/대표자명 : (주)윌토피아 / 지윤정 

사업자등록번호 : 215-87-31708 

E-mail : topia@willtopia.co.kr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43번길 10-6, 3182호

고객센터 : 02-3477-6216~7  ·  FAX : 02-6919-9098

Copyright ⓒ 2011 WILLTOP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