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 컨택센터 경영전문가 (센터장) 과정은?
컨택센터의 전반적인 운영과 전략을 총괄하며,
센터의 성과, 고객 만족도,
운영 효율성을 최적화하는 역할을 담당하는 센터장!
▫ 컨택센터의 목표 설정,
▫ 정책 수립,
▫ 리더들을 통해 구성원 동기부여 방안 마련 등의
업무를 잘하기 위해 필요한
✔ 전략적 사고 및 분석 능력,
✔ 리더십 및 팀관리 능력,
✔ 비용관리,
✔ 의사소통 및 협업능력 등에 대해 개념과 사례를 학습합니다.
l 수료증 개요
▫ 발 급 처 : (사)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 학습 채널 : 온라인 강의(스마트폰 수강 가능)
▫ 학습 형태 : VOD 셀프러닝 & 1:1 전화코칭 (30분 내외)
▫ 교육 신청 : 상시 신청
▫ 학습 기간 : 신청 후 2개월 / 3개 클래스 총 30강 (전체 약 300분)
▫ 수료 기준 : VOD수강 + 과제 + 시험 + 전화코칭
▫ 자격 발급비 : 수강료 385,000원 + 응시료 33,000원 (VAT포함)
※ (사)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회원사 수강료 20% 할인
l 교육대상
- 컨택센터 센터장
- 컨택센터 운영리더 경력 2년 이상으로 커리어 확장하고 싶은 분
l 대상자격인증 필수 학습 VOD 리스트
컨택센터운영 AtoZ | 무한노력 고객구출작전 | 임파워링 리더십 |
· 컨택센터 개념 · 컨택센터 운영요소 · 컨택센터 성과지표 · 서비스 레벨 · 콜 로드 예측 · 콜생산성 향상 방안 · 상담사 채용 및 교육 · 상담사 감정노동 보호 · 상담사 이직율 관리 · 위기 대응 | · 고객충성도를 높이려면? · 노력지도를 그려라 · 고객수고를 측정하라 · 채널선택권을 주라 · 셀프서비스를 업데이트 하라 · 채널 적합성을 계산하라 · 진전된 휴먼상담을 하라 · 재콜을 없애라 · 고객노력도 조사 · 고객노력 경감 노력 | · 임파워링이란 · 왜 임파워링인가 · 임파워링 필요행동 · 신입 임파워링 · 경력 임파워링 · 중간리더 임파워링 · 팀 임파워링 · 저항할 때 · 실수했을 때 · 잘 하고 있을 때 |
※ 수강 기간 2개월로, 이후 기간 연장되지 않습니다.
l 샘플 강의
⭕ VOD 시청 방법
• 별도 사이트 간편회원가입 후 영상 스트리밍 (개별 안내)
⭕ 시청 유의사항
• VOD는 온라인 스트리밍(상시 시청)으로 제공
• 영상 다운로드는 불가합니다.
l 수강 안내

⭕ 결제 → 온라인강의장 회원가입 → 익일부터 VOD시청
① 결제 이후, 신청시 기입하신 메일로 별도의 온라인 강의장 안내 드립니다.
- 평일기준 09~17시 사이 결제건 : 당일 안내
- 평일기준 17시 이후 결제건 : 익일 오전 10시 안내
- 주말/공휴일 결제건 : 영업일 기준 익일 오전 10시 이후 안내
② 별도의 온라인 강의장 회원가입 후, 익일부터 VOD 시청 가능
⭕ 수강 : 별도의 사이트에서 VOD 수강 (바로가기)
l 콘텐츠 환불 정책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할 경우, 결제 금액의 100% 환불됩니다.
• 결제 후, 7일 이내 환불 의사를 밝힌 경우
• 결제 시점 이후 VOD 로그인 기록이 없을 경우
⭕ 환불 신청 방법
• 윌토피아 상담채널을 통해 [회사명, 구매자 성함, 연락처, 환불 받을 과정명]을 보내주세요.

※ 과정 공문은 파일 다운로드 해주세요!
😃 궁금한 점은 문의주세요!
• 02-3477-6216
• topia@willtopia.co.kr
• 윌토피아 내 채널톡
l 컨택센터 경영전문가 (센터장) 과정은?
컨택센터의 전반적인 운영과 전략을 총괄하며,
센터의 성과, 고객 만족도,
운영 효율성을 최적화하는 역할을 담당하는 센터장!
▫ 컨택센터의 목표 설정,
▫ 정책 수립,
▫ 리더들을 통해 구성원 동기부여 방안 마련 등의
업무를 잘하기 위해 필요한
✔ 전략적 사고 및 분석 능력,
✔ 리더십 및 팀관리 능력,
✔ 비용관리,
✔ 의사소통 및 협업능력 등에 대해 개념과 사례를 학습합니다.
l 수료증 개요
▫ 발 급 처 : (사)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 학습 채널 : 온라인 강의(스마트폰 수강 가능)
▫ 학습 형태 : VOD 셀프러닝 & 1:1 전화코칭 (30분 내외)
▫ 교육 신청 : 상시 신청
▫ 학습 기간 : 신청 후 2개월 / 3개 클래스 총 30강 (전체 약 300분)
▫ 수료 기준 : VOD수강 + 과제 + 시험 + 전화코칭
▫ 자격 발급비 : 수강료 385,000원 + 응시료 33,000원 (VAT포함)
※ (사)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회원사 수강료 20% 할인
l 교육대상
- 컨택센터 센터장
- 컨택센터 운영리더 경력 2년 이상으로 커리어 확장하고 싶은 분
l 대상자격인증 필수 학습 VOD 리스트
· 컨택센터 개념
· 컨택센터 운영요소
· 컨택센터 성과지표
· 서비스 레벨
· 콜 로드 예측
· 콜생산성 향상 방안
· 상담사 채용 및 교육
· 상담사 감정노동 보호
· 상담사 이직율 관리
· 위기 대응
· 고객충성도를 높이려면?
· 노력지도를 그려라
· 고객수고를 측정하라
· 채널선택권을 주라
· 셀프서비스를 업데이트 하라
· 채널 적합성을 계산하라
· 진전된 휴먼상담을 하라
· 재콜을 없애라
· 고객노력도 조사
· 고객노력 경감 노력
· 임파워링이란
· 왜 임파워링인가
· 임파워링 필요행동
· 신입 임파워링
· 경력 임파워링
· 중간리더 임파워링
· 팀 임파워링
· 저항할 때
· 실수했을 때
· 잘 하고 있을 때
※ 수강 기간 2개월로, 이후 기간 연장되지 않습니다.
l 샘플 강의
⭕ VOD 시청 방법
• 별도 사이트 간편회원가입 후 영상 스트리밍 (개별 안내)
⭕ 시청 유의사항
• VOD는 온라인 스트리밍(상시 시청)으로 제공
• 영상 다운로드는 불가합니다.
l 수강 안내
⭕ 결제 → 온라인강의장 회원가입 → 익일부터 VOD시청
① 결제 이후, 신청시 기입하신 메일로 별도의 온라인 강의장 안내 드립니다.
- 평일기준 09~17시 사이 결제건 : 당일 안내
- 평일기준 17시 이후 결제건 : 익일 오전 10시 안내
- 주말/공휴일 결제건 : 영업일 기준 익일 오전 10시 이후 안내
② 별도의 온라인 강의장 회원가입 후, 익일부터 VOD 시청 가능
⭕ 수강 : 별도의 사이트에서 VOD 수강 (바로가기)
l 콘텐츠 환불 정책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할 경우, 결제 금액의 100% 환불됩니다.
• 결제 후, 7일 이내 환불 의사를 밝힌 경우
• 결제 시점 이후 VOD 로그인 기록이 없을 경우
⭕ 환불 신청 방법
• 윌토피아 상담채널을 통해 [회사명, 구매자 성함, 연락처, 환불 받을 과정명]을 보내주세요.
※ 과정 공문은 파일 다운로드 해주세요!
😃 궁금한 점은 문의주세요!
• 02-3477-6216
• topia@willtopia.co.kr
• 윌토피아 내 채널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