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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포먼스 마케팅 잘해봤자 뭐하냐?
고객이 이탈하면 끝인데!”
[디지털 인사이트] 과거에는 클릭 한 번으로 모든 것이 해결되는 시대였습니다. 광고를 통해 고객이 유입되고, 그로 인해 바로 매출이 이어졌죠. 이런 퍼포먼스 마케팅은 단기간에 많은 고객을 끌어오며, 빠른 성과를 보여주는 데 탁월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며 고객의 기대와 행동은 달라지기 시작했습니다. 이제 고객은 단순히 광고만 보고 구매하지 않습니다. 광고 피로도가 높아지고, 브랜드에 대한 신뢰가 없다면 쉽게 이탈해 버립니다. 광고만으로는 기업의 매출 성장을 기대하기 어려운 상황입니다.
고객이 이처럼 변화한 이유는 바로 마케팅 패러다임의 변화 때문입니다.
이제 한 번의 클릭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고객과의 지속적인 관계를 통해 가치를 만들어내는 시대가 됐습니다. CRM 마케팅이 주목받는 이유도 여기에 있습니다.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개인화된 경험과 맞춤형 메시지를 통해 브랜드와 고객 간의 깊은 연결을 형성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클릭 중심의 퍼포먼스 마케팅에서, 관계 중심의 CRM 마케팅으로 무게추가 이동하고 있는 것입니다....(생략)
“떠나는 고객.. 어떻게 잡을거야?”
👉 크로스셀링
👉 고객이용기회 확대
👉 추가제안
👉 이탈의사 관리
👉 연체미납 관리 등
💬 컨택센터 자격과정 "세일즈 엑스퍼트”
>> 기존 고객에게 추가 제품을 추천하는 업무를 잘 해낼 수 있도록
>> 적극적인 세일즈 기술과 소통 능력,
>> 고객맞춤 제안능력 등에 대해 개념과 사례를 학습합니다.
▫ 학습 채널 : 온라인 강의(스마트폰 수강 가능)
▫ 학습 형태 : VOD 셀프러닝 & 1:1 전화코칭 (30분 내외)
▫ 교육 신청 : 상시 신청
▫ 학습 기간 : 신청 후 2개월 / 2개 클래스 총 22강 (전체 약 220분)
▫ 수료 기준 : VOD수강 + 과제 + 시험 + 전화코칭
▫ 자격 발급비 : 수강료 275,000원 + 응시료 33,000원 (VAT포함)
※ (사)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회원사 수강료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