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세미나 소식
강의 & 세미나
![]() | 상호/대표자명 : (주)윌토피아 / 지윤정 ㅣ 사업자등록번호 : 215-87-31708 ㅣ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43번길 10-6, 3층 3182호 고객센터 : 02-3477-6216 / 010-3830-6216 ㅣ FAX : 02-6919-9098 ㅣ E-mail : topia@willtopia.co.kr Hosting by ALLONECARE ㅣ Copyright ⓒ 2011 WILLTOPIA All rights reserved. |
(주) 윌토피아
상호/대표자명 : (주)윌토피아 / 지윤정
사업자등록번호 : 215-87-31708
E-mail : topia@willtopia.co.kr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43번길 10-6, 3182호
고객센터 : 02-3477-6216~7 · FAX : 02-6919-9098
Copyright ⓒ 2011 WILLTOPIA All rights reserved.
고객이 채팅창을 닫기 전, 만족은 이미 결정된다!
채팅상담의 품질을 높이고
고객경험을 끌어올리는 실전 중심 클래스
상담사가 어떤 말을 어떻게 전하느냐에 따라
고객의 만족과 이탈이 갈립니다.
이 과정은 실시간 채팅 상담의 품질을 높이기 위한
실무 중심 훈련 프로그램입니다.
AI 챗봇과 구별되는 ‘사람다운’ 응대를 위한
언어 표현, 공감 전달, 문제 해결의 기준을 제시합니다.
+ 자세히 보기 ▶▶
회사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기 위해 잠재 고객에게 전화로 접근하는 역할을 수행하며 주로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거나 기존 고객에게 추가 제품을 추천하는 업무를 잘 해낼 수 있도록 적극적인 세일즈 기술과 소통 능력, 고객맞춤 제안능력 등에 대해 개념과 사례를 학습합니다.
■ 교육대상
마케팅 담당 / 인바운드 세일즈 담당자
+ 내용 자세히 보기 ▶▶
상담사들의 심리적 안정과 감정 관리를 돕고, 업무 스트레스와 감정 소진(burnout)을 완화하여 건강한 업무 환경을 조성하는 역할을 담당하는 컨택센터 감성힐러!
상담사 정서지원, 감정 소진 예방 및 회복관리 등을 학습합니다.
■ 교육대상
컨택센터 운영리더, 컨택센터 센터장, 컨택센터 리더로 커리어 확장하고 싶은 분
+ 내용 자세히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