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 회사소개  ▶  연혁

                             회사소개

                                                                                                                           

    ▶  회사소개  ▶  연혁

2000~

  • 서울대병원 고객접점 표준화를 위한 모니터링 컨설팅 (2000)
  • 정보통신인력개발 웹콜 마케터 강사용 교안 개발 컨설팅 (2002)
  • 석영 내방고객맞이 서비스 Skill-up 컨설팅 (문제진단, 교육 및 현장 코칭, 서비스 표준화) (2004)
  • 대우해양조선 내부고객만족 CS교육과정 개발 및 CS캠페인 활성화 컨설팅 (2004)
  • KT텔레캅 서비스 운용 컨설팅 (문제진단, 모니터링, 사후진단, 서비스 메뉴얼 및 운영 메뉴얼) (2004)
  • 까르띠에 매장 내방고객맞이 Srandard Service Skill 과정 개발 및 CS컨설팅 (2004)
  • 강북삼성병원 서비스 리더 프로젝트 론칭 컨설팅 (2005)

2013~

  • 쿠쿠전자 지점 방문 모니터링 컨설팅 (2013)
  • 흥국화재 리크루팅 화법 매뉴얼 개발 (2013)
  • 씨크릿우먼 매뉴얼개발 컨설팅 (2013)
  • 아시아나항공 공항서비스 레벨업, 강사양성 과정 (2013~2016)
  • MG손해보험 FC & 관리자 역량 향상 교육 (2013~2016)
  • 스타일난다 팀장 액션러닝 스쿨 (2014)
  • 아워홈 직급별 역량 향상 과정 교육 (2014)
  • 아모레퍼시픽 방판영업팀 교육담당자 & 관리자 역량 강화 교육 (2014)
  • 불가리코리아 Sales Case Conference
  • 삼성화재 CS 과정개발 컨설팅 (2014)
  • PS&M 경력 입문 과정 교육 (2013~2015)
  • SK하이닉스 멘토 역량 강화 과정 교육 관리자 커뮤니케이션 교육 (2014~2015)
  • 삼성화재 애니카 손해사정 CS 과정개발 컨설팅 (2008~2014)
  • 아우디코리아 고객 접점 서비스 교육 컨설팅 14차수 (2015)
  • CJ제일제당 컴플레인 방문상담 모니터링 컨설팅 (2015)
  • 올가홀푸드 매장 서비스 모니터링 컨설팅 (2015)
  • 퍼시스그룹 고객 경험 모니터링 및 역량 교육 (2015~2016)

2016~

  • 한화손해보험 여성영업책입자 양성 과정 (2016)
  • AIG손해보험 센터장 & 영업팀장 역량 향상 교육 (2016)
  • 현대자동차 블루핸즈 CS과정 개발 컨설팅 (2016)
  • JW메리어트서울 전 직원 워크샵 교육 (9차수) (2016)
  • 바로스 시공팀 서비스 모니터링 교육 컨설팅 (2016~2017)
  • 바로스 시공팀/CS팀 서비스 역량 교육 (2013, 2015)
  • 원빌딩부동산중개 전직원 및 영업담당자 액션러닝 교육 (2016~2017)
  • 삼양홀딩스 경력사원 입문과정 교육 (2017)
  • 프뢰벨 전북센터 방문교사 및 관리자 교육 (2017)
  • 교보생명 TA과정 개발 교육 컨설팅 (2017~2018)
  • 한국씨티은행 팀 리더 & 관리자 양성 교육 (2018)
  • 대보세라믹스 CEO 프레젠테이션 코칭 교육 (2018)
  • 한국씨티은행 세일즈 코칭 교육 (2018)
  • 성신여대 캠퍼스 여성CEO 양성을 위한 컨퍼런스 (2018)
  • KTCS 사내강사 초급과정 교육 (@018)
  • RMP 이러닝 과정 개발 (2018)
  • 동서발전 N세대임파워 (2019)
  • 워터스코리아 그라운드룰 (@019)
  • KTCS 예비리더 역량향상과정 & 공명리더십 & 세일즈화법 훈련교육 (2019)
  • BNS보일러 문제해결커뮤니케이션 (2019)
  • 국가과학기술연구회 하트인텔리전스 (2019)
  • 교보생명 TA트레이닝 (2018~2019)

2014~

  • SK하이닉스 창조,통합 리더십교육 (2014)
  • SK브로드밴드 관리자 커뮤니케이션 교육 (2014)
  • 광주협의회 중간관리자 리더십 교육 (2014)
  • 한국건강가정진흥원 리더십 교육 (2014)
  • 우아한형제들 조직관리자 리더십 교육 (2015)
  • 한국청년회의소 정책연구원 소통, 리더십 교육 (2015)
  • 라이나생명 관리자 콜코칭 교육 (2015)
  • 까르띠에 관리자 리더십 교육 (2015)
  • KTCS공무원연금관리공단 관리자 교육 (2016)
  • AIA생명 관리자 커뮤니케이션, 리더십 교육 (2016~2017)
  • 오리온 중간관리자 임파워 리더십교육 (2017)
  • 삼성화재 관리자 과정 교육 (2017)
  • 흥국화재 관리자 교육 (2018)
  • DB손해보험 관리자 아침조회 교육 (2018)
  • 동서발전 2,3직급 기성간부 리더십교육 (2019)
  • KTCS 예비리더 역량향상 & 공명리더십 & 세일즈화법 훈련 과정 (2019)
  • 부산컨택센터협의회 세일즈강사 스킬업과정 (2019)
  • FN이노에듀 세일즈강사 스킬업과정 (2019)

2000~

  • 서울대병원 고객접점 표준화를 위한 모니터링 컨설팅 (2000)
  • 정보통신인력개발 웹콜 마케터 강사용 교안 개발 컨설팅 (2002)
  • TOD 고객센터 핵심역량 및 선발지표 개발컨설팅 (2002) 
  • 국민카드 고객센터 교육체계 개발 및 운영 컨설팅 (2002) 
  • 한국능률협회 고객센터 핵심역량 및 교육체계 개발 컨설팅 (2003) 
  • CJ텔레닉스 통화품질관리 평가기준표 리엔지니어링 (2003)
  • KT 통화품질관리 평가기준표 리엔지니어링 (2003) 
  • KT 고객센터 과정개발 컨설팅(MOT분석 및 직무분석, 과정개발, 사내강사 양성 (2004)
  • SK텔레콤 레인보우 서비스 Skill-up 과정 개발 컨설팅 및 사내강사 양성 (2004)
  • KT 링커스 고객센터 운용 컨설팅(문제진단, 모니터링 및 교육, 서비스 매뉴얼 및 운용 매뉴얼) (2004)
  • SK Teletek 서비스메뉴얼 개발 및 서비스 표준화 컨설팅 (2004)

2013~

  • KTCS공무원연금공단 상담품질 모니터링 및 교육 컨설팅 (2013~2018)
  • 쿠쿠전자 고객센터 모니터링 컨설팅 (2013)
  • 삼성화재 상담사 & 관리자 역량 교육 (2013~2017)
  • 현대해상(하이인재원) 상담사 & 관리자 역량 교육 (2014~2017)
  • 롯데카드 스크립트 개발 컨설팅 상담사 승급자 과정 교육 (2013~2017)
  • AIA생명 상담사 & 관리자 역량 교육 (2013~2017)
  • 풀무원 상담품질 모니터링 컨설팅 (2014)
  • 네슬레네스프레소 상담사 & 관리자 역량 교육 (2014~2017)
  • 농심 상담품질 모니터링 컨설팅 (2008~2014) 
  • 흥국생명 콜 코칭 역량개발 컨설팅 (2015)
  • 라이나생명 콜 코칭 모니터링 컨설팅 관리자 액션러닝 스쿨 (2013, 2015)
  • 자생한방병원 아웃바운드 상담품질 향상 교육 (2015)
  • 우아한형제들(배달의민족) 관리자 액션러닝 스쿨 (2015)
  • 한국무역협회 인/아웃바운드 상담품질 모니터링 컨설팅 (2015,2017)
  • 오리온 상담품질 모니터링 컨설팅 (2015, 2017~2018)
  • 원진성형외과 상담품질 모니터링 컨설팅 (2015,2016)

2016~

  • 신한생명 상담사 & 관리자 역량 교육 (2016~2018)
  • 에뛰드 상담품질 모니터링 컨설팅 (2016~2018)
  • MPC경기도청 상담품질 모니터링 교육 컨설팅 (2017)
  • 에이스손해보험 TM센터 관리자 역량 교육 (2017)
  • SK엠엔서비스 상담사 & 관리자 역량 교육 (2018)
  • 서경방송 상담사 & 관리자 서비스 마인드 교육 (2018)
  • 한국코퍼레이션 상담품질 모니터링 컨설팅 (2018)
  • 하이텔레서비스 상담품질 모니터링 컨설팅 (2018)
  • 부산컨텍센터협의회 상담사 & 관리자 역량 교육 (2018)
  • 이니스프리 상담품질 모니터링 컨설팅 (2018)
  • Fn이노에듀 세일즈강사 양성 & 스킬업 교육 (2018~2019)
  • 한국특허정보원 낙관성 훈련 (2019)
  • KTCS YTT (2019)
  • 정부민원콜센터 코칭커뮤니케이션 (2019)
  • 부산컨텍센터협의회 세일즈강사 스킬업과정 (2019)
  • 농심 컴플레인기업 (2019)
  • 농심 텔레커뮤니케이션 (2019)
  • 티시스 긍정/강점심리 (2020)
  • 공무원연금관리공단 상담품질 모니터링 컨설팅 & 교육 (2020)
  • 부산컨텍센터협의회 긍정/강점심리 (2020)

2013~

  • BMW파이낸셜 서비스코리아 TM세일즈 교육 (2013)
  • AIA생명 세일즈-고객유형별 맞춤톡 교육 (2013)
  • 불가리코리아 세일즈 스킬, 마인드, 관리자 성과관리 교육 (2013) 
  • MG손해보험 세일즈 화법 교육 (2014) 
  • 라이나생명 세일즈 화법 & 스크립트 교육 (2014) 
  • 티브로드 세일즈 화법 교육 (2014) 

2015~

  • 현대해상 TM세일즈 스킬 교육 (2015)
  • 자생한방병원 아웃바운드 상담품질 향상 교육 (2015)
  • 중소기업연구 세일즈 화법 교육 (2015)
  • 네슬레네스프레소 풀세일즈 상담화법 교육 (2014~2015)
  • 동부화재 고객성향별 세일즈 교육 (2013~2016)
  • 프뢰벨 서비스 to 세일즈 교육 (2017)
  • 흥국화재 Pull 세일즈 교육 (2017)
  • 메리츠화재 세일즈 코칭 교육 (2013~2014, 2018)
  • 한국씨티은행 세일즈 코칭 교육 (2018)
  • fn이노에듀 세일즈강사 양성 & 스킬업 교육 (2018~2019)
  • 교보생명 TA트레이닝 (2019)
  • KTcs 세일즈강사 양성과정 교육 (2019)
  • 아난티 세일즈 화법 교육 (2019)
  • 한국컨텍센터협회 컨택센터 세일즈 강사 양성과정 (2019)
  • 제네시스 스트레스 관리법 (2020)

   (주) 윌토피아

상호/대표자명 : (주)윌토피아 / 지윤정 

사업자등록번호 : 215-87-31708 

E-mail : topia@willtopia.co.kr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43번길 10-6, 3182호

고객센터 : 02-3477-6216~7  ·  FAX : 02-6919-9098

Copyright ⓒ 2011 WILLTOP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