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택센터운영 리더 고급과정
l 수료증 개요
▫ 발 급 처 : (사)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 학습 채널 : 온라인 강의(스마트폰 수강 가능)
▫ 학습 형태 : VOD 셀프러닝 & 1:1 전화코칭 (30분 내외)
▫ 교육 신청 : 상시 신청
▫ 학습 기간 : 신청 후 2개월 / 3개 클래스 총 30강 (전체 약 300분)
▫ 수료 기준 : VOD수강 + 과제 + 시험 + 전화코칭
※ 자세한 내용은 아래 수강 안내에서 확인
▫ 자격 발급비 : 수강료 385,000원 + 응시료 33,000원 (VAT포함)
💬 상담사 과정
▪ 서비스 엑스퍼트
▪ 세일즈 엑스퍼트
▪ CRM 엑스퍼트
▪ 워딩상담 엑스퍼트
▪ 불만상담 엑스퍼트
▪ 강력 불만상담 엑스퍼트
▪ 시니어 상담 엑스퍼트
▪ 심리상담 엑스퍼트
▪ 컨시어지 엑스퍼트
l 컨택센터운영 리더 고급과정
디지털 전환(DX) 시대, 컨택센터는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기존 업무의 혁신, 새로운 역할 창조,
그리고 복잡한 상황을 해결하는 고급 역량이 이제 필수입니다.
[컨택센터 운영 관리자 고급 자격 교육과정]은
고급 관리자로서 한 단계 더 성장할 수 있도록
✔ 직장 내 분쟁 해결 전문가 되기,
✔ 재택근무 원격 관리,
✔ 디지털 혁신 리더십으로
✔ 새로운 역할 창출 및 재정립에 대해 학습합니다
l 교육 대상
- 5년이상 컨택센터 운영 관리자
- 유사업종 관리자 경력 5년이상으로 컨택센터 운영관리자로 커리어를 전환하고 싶은 분
💬 관리자 과정
▪ 컨택센터 운영 리더 초급과정
▪ 컨택센터 운영 리더 중급과정
▪ 컨택센터 운영 리더 고급과정
▪ 컨택센터 경영자(센터장) 과정
▪ 상담품질 전문가(QA) 초급과정
▪ 상담품질 전문가(QA) 중급과정
▪ 컨택센터 사내강사 초급과정
▪ 컨택센터 사내강사 중급과정
▪ 컨택센터 감성 힐러 과정
▪ 컨택센터 통계 전문가 과정
▪ AI리터러시 실천 리더 과정
l 자격인증 필수 학습 VOD리스트
DX 시대 CX센터 리더의 역할
· CX란?
· CX 매니저 역할
· CX KPI
· 고객 페르소나 분석
· 고객경험 설계
· 이슈 처리
· 고객가치개발
· CX 데이터 분석
· 내부 협업
· CX 임파워
직장내괴롭힘방지법, 리더로 사는 법
· 직장내 괴롭힘 방지법은 처음이지?
· 그때는 맞고, 지금은 틀리다
· 권리 남용 신고
· 문제는 조직문화야
· 리더의 반응패턴
· 신고된 김에 숙고까지
· 친애하는 리더에게
· 오피스빌런 사용설명서
· 여전한가? 역전했나?
· 직장내 괴롭힘 예방하기
비대면 팀 매니지먼트
· 원격근무의 시대
· 원격 근무란
· 비대면 팀의 특성
· 비대면 리더십
· 비대면 팀 신뢰구축
· 비대면 팀 업무관리
· 팀원 성장지원
· 비대면 협업 촉진
· 팀원 웰빙
· 리더의 자기관리
※ 수강 기간 2개월로, 이후 기간 연장되지 않습니다.
l 샘플강의
⭕ VOD 시청 방법
• 별도 사이트 간편회원가입 후 영상 스트리밍 (개별 안내)
⭕ 시청 유의사항
• VOD는 온라인 스트리밍(상시 시청)으로 제공
• 영상 다운로드는 불가합니다.
l 수강 안내
※ 과제 제출 안내사항 : 서술식 연습과제 제출
60점 미만 : 과제 취지에 부합하지 않음
70점 : 과제 취지에 부합하게 최소분량으로 작성
80점 : 과제 취지에 부합하게 적정 분량으로 작성
90점 : 과제 취지에 부합하게 상세작성하였으나 창의적 답변 부족
100점 : 과제 취지에 부합하게 창의적 답변 작성
⭕ 결제 → 온라인강의장 회원가입 → 익일부터 VOD시청
① 결제 이후, 신청시 기입하신 메일로 별도의 온라인 강의장 안내 드립니다.
- 평일기준 09~17시 사이 결제건 : 당일 안내
- 평일기준 17시 이후 결제건 : 익일 오전 10시 안내
- 주말/공휴일 결제건 : 영업일 기준 익일 오전 10시 이후 안내
② 별도의 온라인 강의장 회원가입 후, 익일부터 VOD 시청 가능
⭕ 수강 : 별도의 사이트에서 VOD 수강 (바로가기)
l 수료증 확인
※ 본 자격과정은 (사)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에서 발급하는 수료증입니다.
※ 상기 자격은 국가로부터 인정받은 국가공인자격은 아닙니다.
※ 응시기준을 통과한 참가자는 개별 컨택하여 우편물로 자격 수료증을 발송합니다
▶ 수료증 샘플이미지 입니다
l 콘텐츠 환불 정책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할 경우, 결제 금액의 100% 환불됩니다.
• 결제 후, 7일 이내 환불 의사를 밝힌 경우
• 결제 시점 이후 VOD 로그인 기록이 없을 경우
⭕ 환불 신청 방법
• 윌토피아 상담채널을 통해 [회사명, 구매자 성함, 연락처, 환불 받을 과정명]을 보내주세요.
😃 궁금한 점은 문의주세요!
• 02-3477-6216
• topia@willtopia.co.kr
• 윌토피아 내 채널톡
강의 & 세미나
전화상담
카카오톡 문의
공식 블로그
공식 페이스북
상호/대표자명 : (주)윌토피아 / 지윤정 ㅣ 사업자등록번호 : 215-87-31708 ㅣ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43번길 10-6, 3층 3182호
고객센터 : 02-3477-6216 / 010-3830-6216 ㅣ FAX : 02-6919-9098 ㅣ E-mail : topia@willtopia.co.kr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Hosting by ALLONECARE ㅣ Copyright ⓒ 2011 WILLTOPIA All rights reserved.
(주) 윌토피아
상호/대표자명 : (주)윌토피아 / 지윤정
사업자등록번호 : 215-87-31708
E-mail : topia@willtopia.co.kr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43번길 10-6, 3182호
고객센터 : 02-3477-6216~7 · FAX : 02-6919-9098
Copyright ⓒ 2011 WILLTOP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