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택센터 직무별 전문성을 위한 교육과정
컨택센터 전문가
자격과정
윌토피아&컨택센터산업협회 자격과정
클래스 구성
- 2개월간 2~3개 클래스 수강
- 클래스 구성 (10분 내외, 마이크로러닝콘텐츠 10강)
수강방법
- 원하는 시간!
- 원하는 환경에서!
- 셀프 모바일 학습!
자격 기준
- 연습과제 제출
- 자격시험 10문항 60점이상
- 전화코칭
수료증 발급
수료기준 이수 시
(사)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수료증 발급
컨택센터 직무별 전문성을 위한 교육과정
윌토피아 & 컨택센터산업협회 자격과정 특징
클래스 구성
수강방법
자격기준
수료증 발급
※ (사)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회원사 수강료 20% 할인
고객지향적 마인드와 핵심역할을 인식하고 문의내용파악, 핵심전달력, 음성연출, 감정 컨트롤 등에 대한 개념과 사례를 학습
서비스 엑스퍼트고객지향적 마인드와 핵심역할을 인식하고 문의내용파악, 핵심전달력, 음성연출, 감정 컨트롤 등에 대한 개념과 사례를 학습
강성 고객의 변화와 주요 행동 양태, 강성 고객을 상대하는 대화 스킬, 협상 및 최적의 조정 방안, 법적 대응 지식 등을 포괄적 학습
세일즈 엑스퍼트강성 고객의 변화와 주요 행동 양태, 강성 고객을 상대하는 대화 스킬, 협상 및 최적의 조정 방안, 법적 대응 지식 등을 포괄적 학습
VIP고객, 이탈 고객, 휴면고객, 해지고객 및 기존 고객 대상 크로스셀링 등 고객과의 장기적 관계 구축하고 가치 높이는 개념과 사례 학습
CRM 엑스퍼트VIP고객, 이탈 고객, 휴면고객, 해지고객 및 기존 고객 대상 크로스셀링 등 고객과의 장기적 관계 구축하고 가치 높이는 개념과 사례 학습
텍스트 상담, 고객데이터 관리, 상담기록 관리 업무를 위해 글쓰기 능력, 고객요구 문해력, 다채널 관리 능력, 데이터 기록 및 분석능력 학습
워딩상담 엑스퍼트텍스트 상담, 고객데이터 관리, 상담기록 관리 업무를 위해 글쓰기 능력, 고객요구 문해력, 다채널 관리 능력, 데이터 기록 및 분석능력 학습
불만고객의 대응 및 문제해결을 위해 감정 및 공감, 문제분석 및 해결력, 소통 및 설득, 데이터 기록관리 능력, 스트레스 조절력에 대해 학습
불만상담 엑스퍼트불만고객의 대응 및 문제해결을 위해 감정 및 공감, 문제분석 및 해결력, 소통 및 설득, 데이터 기록관리 능력, 스트레스 조절력에 대해 학습
강성 고객의 변화와 주요 행동 양태, 강성 고객을 상대하는 대화 스킬, 협상 및 최적의 조정 방안, 법적 대응 지식 등을 포괄적 학습
강력불만상담 엑스퍼트강성 고객의 변화와 주요 행동 양태, 강성 고객을 상대하는 대화 스킬, 협상 및 최적의 조정 방안, 법적 대응 지식 등을 포괄적 학습
시니어 고객의 특성을 파악하고, 공감 기반의 소통 기술과 고령층 맞춤형 문제 해결 능력을 갖추기 위한 실무 중심의 과정
시니어상담 엑스퍼트시니어 고객의 특성을 파악하고, 공감 기반의 소통 기술과 고령층 맞춤형 문제 해결 능력을 갖추기 위한 실무 중심의 과정
고객 마음을 읽고 이해하기 위해 고객의 숨겨진 감정과 요구를 이해, 감정조율하며 최적의 상담 결과를 위한 실사례 위주의 진행 과정
심리상담 엑스퍼트고객 마음을 읽고 이해하기 위해 고객의 숨겨진 감정과 요구를 이해, 감정조율하며 최적의 상담 결과를 위한 실사례 위주의 진행 과정
고객의 니즈 파악, 맞춤형 서비스 설계하여 VIP 고객과의 장기적이고 친밀한 관계를 형성하는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관계 관리 비법 학습
컨시어지 엑스퍼트고객의 니즈 파악, 맞춤형 서비스 설계하여 VIP 고객과의 장기적이고 친밀한 관계를 형성하는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관계 관리 비법 학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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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과관리, 서비스 품질 유지 및 개선 위해 팀리더십, 팀소통력, 상담사 동기부여, 고객지향적 업무 처리력에 대해 개념과 사례 학습
컨택센터운영 리더 초급과정성과관리, 서비스 품질 유지 및 개선 위해 팀리더십, 팀소통력, 상담사 동기부여, 고객지향적 업무 처리력에 대해 개념과 사례 학습
팀의 성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센터에서 발생하는 주요 문제를 해결하고 관리자 스스로 성장할 수 있도록 실무 중심의 솔루션 학습
컨택센터운영 리더 중급과정팀의 성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센터에서 발생하는 주요 문제를 해결하고 관리자 스스로 성장할 수 있도록 실무 중심의 솔루션 학습
관리자로서 더 성장할 수 있도록 직장 내 분쟁 해결 전문, 재택근무 원격 관리, 디지털 혁신 리더십으로 새로운 역할 창출 및 재정립 학습
컨택센터운영 리더 고급과정관리자로서 더 성장할 수 있도록 직장 내 분쟁 해결 전문, 재택근무 원격 관리, 디지털 혁신 리더십으로 새로운 역할 창출 및 재정립 학습
컨택센터의 목표설정, 정책수립, 동기부여를 위해 전략적 사고 및 분석능력, 리더십 및 팀관리 능력, 비용관리, 의사소통 및 협업능력 학습
컨택센터 경영전문가 센터장과정컨택센터의 목표설정, 정책수립, 동기부여를 위해 전략적 사고 및 분석능력, 리더십 및 팀관리 능력, 비용관리, 의사소통 및 협업능력 학습
상담품질 모니터링, 문제점과 개선사항 분석, 교육 및 피드백 업무를 위해 분석, 기획, 교육 및 코칭능력, 문서화 및 보고능력에 대해 학습
상담품질관리자(QA) 초급과정상담품질 모니터링, 문제점과 개선사항 분석, 교육 및 피드백 업무를 위해 분석, 기획, 교육 및 코칭능력, 문서화 및 보고능력에 대해 학습
상담 혁신을 이끄는 리더가 되기 위해, 상담 품질을 한 단계 끌어올리고, CX 시대에 맞는 맞춤형 상담을 구현할 수 있는 고급 스킬 학습
상담품질관리자(QA) 중급과정상담 혁신을 이끄는 리더가 되기 위해, 상담 품질을 한 단계 끌어올리고, CX 시대에 맞는 맞춤형 상담을 구현할 수 있는 고급 스킬 학습
컨택센터의 미래는 자동화와 효율화에! 상담 자동화를 통해 컨택센터의 생산성과 고객 만족도를 동시에 높이는 실전 노하우 학습
상담자동화 전문가 과정컨택센터의 미래는 자동화와 효율화에! 상담 자동화를 통해 컨택센터의 생산성과 고객 만족도를 동시에 높이는 실전 노하우 학습
교육 콘텐츠 개발, 교육진행 및 평가, 교육 성과 분석 및 보고 등의 역할을 잘 하기 위해 콘텐츠 기획, 개발, 강의역량에 대해 학습
컨택센터 사내강사 초급과정교육 콘텐츠 개발, 교육진행 및 평가, 교육 성과 분석 및 보고 등의 역할을 잘 하기 위해 콘텐츠 기획, 개발, 강의역량에 대해 학습
효과적 콘텐츠화, 지식 전파의 속도를 높이고 강의 역량을 한 단계 끌어올려 디지털 시대에 맞는 강의 콘텐츠 제작과 전달 기술 학습
컨택센터 사내강사 중급과정효과적 콘텐츠화, 지식 전파의 속도를 높이고 강의 역량을 한 단계 끌어올려 디지털 시대에 맞는 강의 콘텐츠 제작과 전달 기술 학습
상담사 정서지원, 감정 소진 예방 및 회복관리, 팀분위기 개선을 위해 심리상담력, 감성, 공감력, 협업 및 의사소통력 등에 대해 학습
컨택센터 감성힐러과정상담사 정서지원, 감정 소진 예방 및 회복관리, 팀분위기 개선을 위해 심리상담력, 감성, 공감력, 협업 및 의사소통력 등에 대해 학습
인입 콜량, 콜 트렌드 분석, 상담사별 업무 실적 등 데이터를 분석하고 관리하기 위해 엑셀, 보고서 작성 등의 실무 스킬을 학습
컨택센터 통계전문가인입 콜량, 콜 트렌드 분석, 상담사별 업무 실적 등 데이터를 분석하고 관리하기 위해 엑셀, 보고서 작성 등의 실무 스킬을 학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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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격과정 이렇게 활용해요!
⊙ 대상 : 컨택센터 신입상담사 / 비대면 고객상담 담당
⊙ 상시 신청 ㅣ 20개 강좌 ㅣ 275,000원⊙ 대상 : 컨택센터 신입상담사 / 비대면 고객상담 담당
⊙ 대상 : 아웃바운드 마케팅 / 인바운드 세일즈 담당
⊙ 상시 신청 ㅣ 22개 강좌 ㅣ 275,000원⊙ 대상 : 아웃바운드 마케팅 / 인바운드 세일즈 담당
⊙ 대상 : 컨택센터 선임 상담사 / 상담경력 2년 이상
⊙ 상시 신청 ㅣ 20개 강좌 ㅣ 275,000원⊙ 대상 : 컨택센터 선임 상담사 / 상담경력 2년 이상
⊙ 대상 : 게시판, 채팅, 댓글 등 텍스트 상담 담당
⊙ 상시 신청 ㅣ 20개 강좌 ㅣ 275,000원⊙ 대상 : 게시판, 채팅, 댓글 등 텍스트 상담 담당
⊙ 대상 : 고객불만 전담 담당 / VOC 담당 등
⊙ 상시 신청 ㅣ 20개 강좌 ㅣ 275,000원⊙ 대상 : 고객불만 전담 담당 / VOC 담당 등
⊙ 대상 : 고객불만 전담 담당 / VOC 담당 등
⊙ 상시 신청 ㅣ32개 강좌 ㅣ 330,000원⊙ 대상 : 고객불만 전담 담당 / VOC 담당 등
⊙ 대상 : 컨택센터 선임 상담사 / 상담경력 2년 이상
⊙ 상시 신청 ㅣ 20개 강좌 ㅣ 275,000원⊙ 대상 : 컨택센터 선임 상담사 / 상담경력 2년 이상
⊙ 대상 : 컨택센터 선임 상담사 / 상담경력 2년 이상
⊙ 상시 신청 ㅣ 20개 강좌 ㅣ 275,000원⊙ 대상 : 컨택센터 선임 상담사 / 상담경력 2년 이상
⊙ 대상 : 컨택센터 선임 상담사 / 상담경력 2년 이상
⊙ 상시 신청 ㅣ 20개 강좌 ㅣ 275,000원⊙ 대상 : 컨택센터 선임 상담사 / 상담경력 2년 이상
⊙ 대상 : 컨택센터 운영 관리자 / 상담 경력 3년 이상
⊙ 상시 신청 ㅣ 30개 강좌 ㅣ 330,000원⊙ 대상 : 컨택센터 운영 관리자 / 상담 경력 3년 이상
⊙ 대상 : 컨택센터 운영 2년 이상 / 커리어전환하고 싶은 분
⊙ 상시 신청 ㅣ 30개 강좌 ㅣ 385,000원⊙ 대상 : 컨택센터 운영 2년 이상 / 커리어전환하고 싶은 분
⊙ 대상 : 컨택센터 운영 5년 이상 / 관리자 경력 5년 이상
⊙ 상시 신청 ㅣ 30개 강좌 ㅣ 385,000원⊙ 대상 : 컨택센터 운영 5년 이상 / 관리자 경력 5년 이상
⊙ 대상 : 컨택센터 센터장 / 컨택센터 운영 경력 2년이상
⊙ 상시 신청 ㅣ 30개 강좌 ㅣ 385,000원⊙ 대상 : 컨택센터 센터장 / 컨택센터 운영 경력 2년이상
⊙ 대상 : 신입 QA매니저 / 컨택센터 운영 관리자
⊙ 상시 신청 ㅣ 35개 강좌 ㅣ 330,000원⊙ 대상 : 신입 QA매니저 / 컨택센터 운영 관리자
⊙ 대상 : QA매니저 2년이상 / 컨택센터 운영 관리 3년이상
⊙ 상시 신청 ㅣ 30개 강좌 ㅣ 385,000원⊙ 대상 : QA매니저 2년이상 / 컨택센터 운영 관리 3년이상
⊙ 대상 : QA매니저 / 교육강사 / 컨택센터 운영 관리자
⊙ 상시 신청 ㅣ 30개 강좌 ㅣ 385,000원⊙ 대상 : QA매니저 / 교육강사 / 컨택센터 운영 관리자
⊙ 대상 : 신입 교육강사 / 컨택센터 운영 관리자
⊙ 상시 신청 ㅣ 35개 강좌 ㅣ 330,000원⊙ 대상 : 신입 교육강사 / 컨택센터 운영 관리자
⊙ 대상 : 교육강사 2년이상 / QA매니저 3년이상
⊙ 상시 신청 ㅣ 39개 강좌 ㅣ 385,000원⊙ 대상 : 교육강사 2년이상 / QA매니저 3년이상
⊙ 대상 : 컨택센터 운영리더 / 컨택센터 센터장
⊙ 상시 신청 ㅣ 35개 강좌 ㅣ 385,000원⊙ 대상 : 컨택센터 운영리더 / 컨택센터 센터장
⊙ 대상 : 컨택센터 지원스탭 / QA매니저 / 교육강사
⊙ 상시 신청 ㅣ 30개 강좌 ㅣ 385,000원⊙ 대상 : 컨택센터 지원스탭 / QA매니저 / 교육강사
강의 & 세미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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