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설팅

 

mobile background

CONSULTING

                                                                                                     

▶  컨설팅   ▶ 고객경험 디자인  

분   야  고격경험 디자인 

고객사  K 대학교

연   도  2022

K 대학교

대학 행정 서비스 혁신 과제


도입배경 및 사전 분석

 -  매년 교과부에서 실시하는 고객만족도 지표의 수준 점검

 -  고객지향적 조직문화를 만들기 위한 

    고객경험 혁신과제 워크샵 기획

 -  대학 행정 서비스의 특성과 관련자 협업 체계를 점검

 -  내부고객간 만족도 현황, 개선 요소 발견, 협업 시 

    디지털 전환 방안 등 논의 

 -  워크샵을 통한 전 직원의 공감대 형성

 



솔루션

 뉴노멀 시대 학생 소비자, 교육 서비스라는 패러다임이 

 구성원들의 인식 속에 자리잡게 하기 위한 방안


▶ 현재 나의 고객은 누구인가?

▶ 나의 고객의 경험 영향 요소는 무엇인가?

▶ 고객 경험 향상을 위해 필요한 조치는 무엇인가?

▶ 어떠한 제약이 있는가?

▶ 그 제약을 뛰어넘기 위한 방안은 무엇인가?에 대하여 

    조직내 워크샵을 개최 / 고객경험 혁신과제 단계별 추진



   (주) 윌토피아

상호/대표자명 : (주)윌토피아 / 지윤정 

사업자등록번호 : 215-87-31708 

E-mail : topia@willtopia.co.kr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43번길 10-6, 3182호

고객센터 : 02-3477-6216~7  ·  FAX : 02-6919-9098

Copyright ⓒ 2011 WILLTOP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