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 신용평가사...
중간 리더 역량 개발 컨설팅
도입배경 및 사전 분석
- 시기가 다르게 승진이 된 중간 리더가
각자 다른 스타일로 업무진행
- 신입 육성 하는데 에도 회의적이라는 사실을 발견
- 신입 정착율 낮고 매번 반복적으로 묻는 질문에 대응하고
가르쳐주는 업무에 대한 매너리즘
- 최소 경력 5년~10년 이상의 상담 경력과
각자 다른 리더 경력으로 개인별 편차가 심함
- 중간리더의 명확한 역할과
KPI(핵심성과지표)에 대한 인식이 상이
- 관리자 간담회를 통해 역량개발 워크샵을 도입
솔루션
▶ 역량진단 및 서면피드백으로 1차 공감대를 형성
▶ 역량 진단 결과를 바탕으로 개선 요소 도출
▶ 구체적 실행을 돕는 VOD 콘텐츠 셀프학습 지원
▶ 각자 요구역량에 맞는 셀프 학습 적용
▶ 전문가의 심화코칭으로, 실질적인 자신의 개선 행동을 성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