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분야
CE 평가표 리뉴얼
· 고객사
삼성화재
· 연도
2019
도입배경 및 사전 분석
- 시기가 다르게 승진이 된 중간 리더가 각자 다른 스타일로 업무진행
- 신입 육성 하는데 에도 회의적이라는 사실을 발견
- 신입 정착율 낮고 매번 반복적으로 묻는 질문에 대응하고 가르쳐주는 업무에 대한 매너리즘
- 최소 경력 5년~10년 이상의 상담 경력과 각자 다른 리더 경력으로 개인별 편차가 심함
- 중간리더의 명확한 역할과 KPI(핵심성과지표)에 대한 인식이 상이
- 관리자 간담회를 통해 역량개발 워크샵을 도입
솔루션
▶ 역량진단 및 서면피드백으로 1차 공감대를 형성
▶ 역량 진단 결과를 바탕으로 개선 요소 도출
▶ 구체적 실행을 돕는 VOD 콘텐츠 셀프학습 지원
▶ 각자 요구역량에 맞는 셀프 학습 적용
▶ 전문가의 심화코칭으로, 실질적인 자신의 개선 행동을 성찰
Customer eXpert (고객전문가)가 Customer eXperience (고객경험)분야에서
자신의 가지를 발견하고 도전하도록 돕는 사랑입니다. 자.가.발.전.사.
고객접점 분야 전문 교육 기업 "윌토피아" www.willtopia.co.kr
서비스부터 세일즈까지 고객접점 분야의 전문 콘텐츠 구독형 서비스 "씨엑스온" www.cxon.co.kr
분야 리더 역량개발
고객사 K 신용평가사
연도 2022
리더십 & 트렌드
상호/대표자명 : (주)윌토피아 / 지윤정 ㅣ 사업자등록번호 : 215-87-31708 ㅣ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43번길 10-6, 3층 3182호 고객센터 : 02-3477-6216 / 010-3830-6216 ㅣ FAX : 02-6919-9098 ㅣ E-mail : topia@willtopia.co.kr Hosting by ALLONECARE ㅣ Copyright ⓒ 2011 WILLTOPIA All rights reserved. |
(주) 윌토피아
상호/대표자명 : (주)윌토피아 / 지윤정
사업자등록번호 : 215-87-31708
E-mail : topia@willtopia.co.kr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43번길 10-6, 3182호
고객센터 : 02-3477-6216~7 · FAX : 02-6919-9098
Copyright ⓒ 2011 WILLTOP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