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설팅

                                

· 분야

콜품질혁신


· 고객사

서울대학교병원


· 연도

2019


                             컨설팅

                                                                                                             

LG생활건강 : 서비스 품질 모니터링



LG생활건강 고객 상담실은 점점 멀티채널로 고객이 스마트 해지고 니즈가 높아지고 있어 보다 전분적이고 적극적인 상담 기술을 위해 모니터링 컨설팅이 필요하였습니다. 이에 윌토피아는 4단계의 과정으로 이 프로젝트를 수행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상담사가 품질 평가의 필요성을 인식하고, 현장의 고객 상담을 대변할 만한 대표 상황을 모니터링 하여, 행동 지향적인 평가 기준 설계를 통해 보다 객관적인 평가 및 분석을 실시합니다. 뿐만 아니라 평가 결과만 통보하는 것이 아니라 개선 방안에 대한 실질적 피드백 및 개선 행동 훈련을 통해 현장 서비스의 실질적 변화를 가져올 수 있도록 합니다.


총 두 번의 모니터링을 진행하였으며 개인별 코칭을 통해 보다 구체적인 피드백을 통해 머리로만 이해하는 데 그치지 않고 행동할 수 있도록 촉진함으로써 2차 평가에서는 평균 점수가 5점이나 상승하는 결과를 보였습니다. 

분야  서비스 품질 모니터링

고객사  LG생활건강

연도 2021

(주) 윌토피아

상호/대표자명 : (주)윌토피아 / 지윤정 

사업자등록번호 : 215-87-31708 · E-mail : topia@willtopia.co.kr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43번길 10-6, 3층 3182호

고객센터 : 02-3477-6216~7  ·  FAX : 02-6919-9098

Copyright ⓒ 2020 WILLTOPIA All rights reserved. 

 (주)윌토피아

상호/대표자명 : (주)윌토피아 / 지윤정  ·  사업자등록번호 : 215-87-31708  ·  E-mail : topia@willtopia.co.kr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43번길 10-6, 3층 3182호  ·  고객센터 : 02-3477-6216~7  ·  FAX : 02-6919-9098

Hosting by  ALLONECARE

Copyright ⓒ 2011 WILLTOP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