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설팅

                                


· 분야

CE 평가표 리뉴얼


· 고객사

삼성화재


· 연도

2019


                               컨설팅

                                                                                                                     

    ▶  컨설팅  ▶  성과향상  ▶  상담품질 혁신

S제조사 : 클레임 상담품질 혁신



상담의 대부분이 클레임인 S사는 

고객센터는 동종업계 대비 현재의 수준도 궁금했고 

상담품질 수준의 향상을 위해 

윌토피아의 클레임 상담품질 혁신 컨설팅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컨설팅은 

총 4단계로 2개월에 걸쳐 진행이 되었습니다 

(평가표 개발, 상담품질 측정, 그룹코칭&워크샵, 개선도 상담품질 측정)


S사 고객센터의 특성과 현안을 고려한 평가표 개발을 시작으로 

평가와 코칭 그리고 개선도 측정까지 단계별로 

짜임새 있게 진행되었습니다. 


상담수준 진단을 위한 품질 측정 이후에 

개개인의 문제와 우리 센터의 나아가야 할 방향을 찾을 수 있도록 

1:1 개인별 역량 코칭도 함께 진행하였습니다.


마지막 개선도 측정을 통해 평균 점수가 무려 

10점 이상 상승하는 큰 효과를 거두었으며 

개인별 향상 포인트를 짚어줌으로써 

부족 역량을 향상 시키는 데에 큰 기여를 하였습니다. 



Customer eXpert (고객전문가)가 Customer eXperience (고객경험)분야에서 

신의 지를 견하고 전하도록 돕는 랑입니다. 자.가.발.전.사.

고객접점 분야 전문 교육 기업 "윌토피아" www.willtopia.co.kr

서비스부터 세일즈까지  고객접점 분야의 전문  콘텐츠 구독형 서비스 "씨엑스온"  www.cxon.co.kr

분야  클레임 상담품질 혁신

고객사  S제조사

연도 2021

   (주) 윌토피아

상호/대표자명 : (주)윌토피아 / 지윤정 

사업자등록번호 : 215-87-31708 

E-mail : topia@willtopia.co.kr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43번길 10-6, 3182호

고객센터 : 02-3477-6216~7  ·  FAX : 02-6919-9098

Copyright ⓒ 2011 WILLTOP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