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설팅

                             

   ▶  컨설팅  ▶  컨텐츠 개발

· 분야

콜센터 관리자 매뉴얼


· 고객사

현대자동차


· 연도

2016


                              컨설팅

                                                                                                                     

L보험사... 예비리더 선발 및 양성



L보험사는 현장에 근무하는 예비리더들을 위해 

영업활성화를 위한 조직관리와 

팀 커뮤니케이션을 잘 수행할 수 있는 

역량을 높이는 것에 요구가 있었습니다. 


이에 윌토피아는 

컨텐츠의 개발과 수행을 위한 액션러닝 형태 

4단계 프로세스 : 과정개발→교육수행→과제부여→사레집개발의 

프로젝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총 12주에 걸처 진행된 과정 속에서 

단계별로 다양한 산출물

- 강사용 교안

- 학습자용 교재,

- 미션별 과제 템플릿

- 코칭 가이드 등을 함께 제공하였습니다.

 

과제수행 후 현장의 실행 사례를 수집하고 

지식을 전수하는 효과를 거두었으며 

학습 학습에 대한 성취감을 동시에 거둘 수 있었습니다. 


아울러, 리더 교육 가이드와 

사례 육성 자료가 통합되어 있어 

사내에서 적극적을 활용하게 되었습니다.

Customer eXpert (고객전문가)가 Customer eXperience (고객경험)분야에서 

신의 지를 견하고 전하도록 돕는 랑입니다. 자.가.발.전.사.

고객접점 분야 전문 교육 기업 "윌토피아" www.willtopia.co.kr

서비스부터 세일즈까지  고객접점 분야의 전문  콘텐츠 구독형 서비스 "씨엑스온"  www.cxon.co.kr

분야  예비리더 양성

고객사  L보험사

연도 2014

   (주) 윌토피아

상호/대표자명 : (주)윌토피아 / 지윤정 

사업자등록번호 : 215-87-31708 

E-mail : topia@willtopia.co.kr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43번길 10-6, 3182호

고객센터 : 02-3477-6216~7  ·  FAX : 02-6919-9098

Copyright ⓒ 2011 WILLTOP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