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뷰티제조사... 케이스 노트 개발
L뷰티제조사는 화장품 업계의 경쟁이
치열해 지는 상황에서 고객센터 상담사의
컴플레인 응대 품질을 점검하고
개선을 위한 방안을 모색하였습니다.
윌토피아는 이런 L사의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고객불만 해결력 향상을 위한
상담품질 모니터링 & 케이스 노트 개발 프로젝트를
진행하였습니다.
고객경험적 상담품질을 이루기 위해
4단계에 걸쳐(평가표 설계→품질평가→고민코칭→사후조치)
상담품질 향상에 주력하였으며
컴플레인 상황에 따른 케이스 노트를 개발하였습니다.
개인별 고민콜 코칭 및
다양한 사례의 케이스를 개발, 훈련함으로써
상담사들에게 전문가로서의 사명감을 갖게 할 수 있게 되었으며
주도적인 상담능력을 발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울러 개선점 발견을 통해 상담품질이 향상되는
결과를 보여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