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설팅

                                

· 분야

스크립트 개발 컨설팅


· 고객사

교보생명


· 연도

2019


                               컨설팅

                                                                                                                     

이니스프리... 케이스 노트 개발

Custommer...~


이니스프리는 화장품 업계의 경쟁이 치열해 지는 상황에서 고객센터 상담사의 컴플레인응대 품질을 점검하고 개선을 위한 방안을 모색하였습니다. 윌토피아는 이런 이니스프리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고객불만 해결력 향상을 위한 상담품질 모니터링 & 케이스 노트 개발 프로젝트를 진행하였습니다. 고객경험적 상담품질을 이루기 위해 4단계에 걸쳐(평가표 설계→품질평가→고민코칭→사후조치) 상담품질 향상에 주력하였으며 컴플레인 상황에 따른 케이스 노트를 개발하였습니다.

 

개인별 고민콜 코칭 및 다양한 사례의 케이스를 개발, 훈련함으로써 상담사들에게 전문가로서의 사명감을 갖게 할 수 있게 되었으며 주도적인 상담능력을 발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울러 개선점 발견을 통해 상담품질이 향상되는 결과를 보여주었습니다.

Customer eXpert (고객전문가)가 Customer eXperience (고객경험)분야에서 

신의 지를 견하고 전하도록 돕는 랑입니다. 자.가.발.전.사.

고객접점 분야 전문 교육 기업 "윌토피아" www.willtopia.co.kr

서비스부터 세일즈까지  고객접점 분야의 전문  콘텐츠 구독형 서비스 "씨엑스온"  www.cxon.co.kr

분야  상담품질 케이스 노트 개발

고객사  이니스프리

연도 2017

(주) 윌토피아

상호/대표자명 : (주)윌토피아 / 지윤정 

사업자등록번호 : 215-87-31708 · E-mail : topia@willtopia.co.kr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43번길 10-6, 3층 3182호

고객센터 : 02-3477-6216~7  ·  FAX : 02-6919-9098

Copyright ⓒ 2020 WILLTOPIA All rights reserved. 

 (주)윌토피아

상호/대표자명 : (주)윌토피아 / 지윤정  ·  사업자등록번호 : 215-87-31708  ·  E-mail : topia@willtopia.co.kr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43번길 10-6, 3층 3182호  ·  고객센터 : 02-3477-6216~7  ·  FAX : 02-6919-9098

Hosting by  ALLONECARE

Copyright ⓒ 2011 WILLTOP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