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분야
고객여정분석컨설팅
· 고객사
현대딜카
· 연도
2019
B물류서비스사는 설치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기대와 실제의 차이를 발견하고
이것을 개선하고자 하는 의지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윌토피아는 이런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4단계(계획→실행→검토→조치)를 통한
고객만족도 조사와 서비스 품질 모니터링을 진행합니다.
개선해야 할 요소를 우선적으로 도출하고
구조화된 설문지를 통한 고객만족수준을 진단,
그것을 통해 향상 방안을 마련합니다.
아울러 평가 및 CS 교육과 연계하여
행동위주의 과제를 도출하고 업무에 적용하게 됩니다.
수집된 결과를 통해 핵심 문제를 분석하고
접점 프로세스 개선을 통해 전략안을 제언함으로써
방문 설치 시 서비스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 향상을
이루었으며 행동 변화를 위한 교육 훈련으로
설치기사의 서비스 품질이 향상되었습니다.
Customer eXpert (고객전문가)가 Customer eXperience (고객경험)분야에서
자신의 가지를 발견하고 도전하도록 돕는 사랑입니다. 자.가.발.전.사.
고객접점 분야 전문 교육 기업 "윌토피아" www.willtopia.co.kr
서비스부터 세일즈까지 고객접점 분야의 전문 콘텐츠 구독형 서비스 "씨엑스온" www.cxon.co.kr
분야 서비스 품질 모니터링
고객사 B물류서비스사
연도 2018
리더십 & 트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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