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물류서비스사...
설치 서비스 품질 모니터링
B물류서비스사는 설치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기대와 실제의 차이를 발견하고
이것을 개선하고자 하는 의지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윌토피아는 이런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4단계(계획→실행→검토→조치)를 통한
고객만족도 조사와 서비스 품질 모니터링을 진행합니다.
개선해야 할 요소를 우선적으로 도출하고
구조화된 설문지를 통한 고객만족수준을 진단,
그것을 통해 향상 방안을 마련합니다.
아울러 평가 및 CS 교육과 연계하여
행동위주의 과제를 도출하고 업무에 적용하게 됩니다.
수집된 결과를 통해 핵심 문제를 분석하고
접점 프로세스 개선을 통해 전략안을 제언함으로써
방문 설치 시 서비스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 향상을
이루었으며 행동 변화를 위한 교육 훈련으로
설치기사의 서비스 품질이 향상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