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분야
고객여정분석컨설팅
· 고객사
현대딜카
· 연도
2019
워터스코리아는 다양한 세대와 복잡한 업무환경 속에서 내/외부고객과 원활하게 협력하여 효과적으로 업무를 수행하기 위한 제도를 구상 중이었습니다. 이에 윌토피아는 워터스코리아의 행동규율을 디자인 하기 위하여 4단계 (사전모니터링→결과분석→교육진행→매너북 제작)에 맞춰 현재 수준을 상대관점에서 객관적으로 진단합니다. 또한 고객지향성과 매너수준을 측정하고 교육을 통해 자사의 주요 상황별 비즈니스 매너와 구체적인 행동규율을 디자인 하고 약속합니다.
매너북을 통해 발견한 문제행동 등을 기록하여 자가 점검할 수 있게 되었으며, 내/외부 고객의 중요성을 알고 각자의 행동의 영향을 파악, 보다 책임감과 대표성을 갖는 행동 습관을 만듬으로써 업무의 실질적인 변화를 가져오게 됩니다.
Customer eXpert (고객전문가)가 Customer eXperience (고객경험)분야에서
자신의 가지를 발견하고 도전하도록 돕는 사랑입니다. 자.가.발.전.사.
고객접점 분야 전문 교육 기업 "윌토피아" www.willtopia.co.kr
서비스부터 세일즈까지 고객접점 분야의 전문 콘텐츠 구독형 서비스 "씨엑스온" www.cxon.co.kr
분야 전사 고객 여정 지도
고객사 워터스코리아
연도 2019
![]() | 상호/대표자명 : (주)윌토피아 / 지윤정 ㅣ 사업자등록번호 : 215-87-31708 ㅣ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43번길 10-6, 3층 3182호 고객센터 : 02-3477-6216 / 010-3830-6216 ㅣ FAX : 02-6919-9098 ㅣ E-mail : topia@willtopia.co.kr Hosting by ALLONECARE ㅣ Copyright ⓒ 2011 WILLTOPIA All rights reserved. |
(주) 윌토피아
상호/대표자명 : (주)윌토피아 / 지윤정
사업자등록번호 : 215-87-31708
E-mail : topia@willtopia.co.kr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43번길 10-6, 3182호
고객센터 : 02-3477-6216~7 · FAX : 02-6919-9098
Copyright ⓒ 2011 WILLTOP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