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제조사.. 전사 고객 여정 지도
W제조사는 다양한 세대와 복잡한 업무환경 속에서
내/외부고객과 원활하게 협력하여 효과적으로
업무를 수행하기 위한 제도를 구상 중이었습니다.
이에 윌토피아는,
W사의 행동 규율을 디자인 하기 위하여 4단계
사전모니터링
→결과분석
→교육진행
→매너북 제작에 맞춰
현재 수준을 상대관점에서 객관적으로 진단합니다.
또한 고객지향성과 매너수준을 측정하고
교육을 통해 자사의 주요 상황별 비즈니스 매너와
구체적인 행동규율을 디자인 하고 약속합니다.
매너북을 통해 발견한 문제행동 등을 기록하여
자가 점검할 수 있게 되었으며,
내/외부 고객의 중요성을 알고
각자의 행동의 영향을 파악, 보다 책임감과
대표성을 갖는 행동 습관을 만듦으로써
업무의 실질적인 변화를 가져오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