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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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목표


  • 디지털시대 컨택센터 기술과 고객여정을 새롭게 인식하고 상담품질관리 업무를 재정의할 수 있습니다
  • 표본추출, 청취분석, 현장조치 등 품질관리를 위한 일련의 과정의 문제점과 개선점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 콜만이 아니라 맥락과 상황을 반영한 품질 분석 및 해결안을 도출할 수 있습니다
  • 전문가로서 자부심과 전문성을 재확인하고 업무 특성에 맞게 자신의 습관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학습내용


모듈

방법

디지털시대 컨텍센터 

상담품질관리

테스트, 시청각,

토의

상담품질 관리,

AI 응용기술

브레인스토밍,

진단, 게임, 강의

무엇을 

들을 것인가?

강의, 동영상,

진단, 실습

어떻게 

분석할 것인가?

시청각, 강의


어떤 조치를

취할 것인가?

진단, 사례연구,

토의

누구를

만날 것인가?

사례연구,

강의 실습

상담품질 전문가의

자기 관리법

진단, 강의,

실습

모듈

방법

1

디지털시대 컨텍센터 상담품질관리

테스트, 시청각, 토의

2

상담품질 관리, AI 응용기술

브레인스토밍, 진단, 게임, 강의

3

무엇을 들을 것인가?

강의, 동영상, 진단, 실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