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사.. 콜센터 관리자 매뉴얼
H사는 차량정비업체 대표들의
경영관리자, CE(고객경험) 리더로서 역할에 따른
핵심이슈를 수행할 수 있는 필요역량 습득이
필요하다는 것을 인지하였습니다.
H사의 니즈를 해결하기 위해 윌토피아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차량정비업체 대표들의니즈에 맞게
커스터마이징 적용을 위한
5단계(분석→설계→개발→실행→평가)를 진행하였습니다.
또한 각 단계별로 세부 수행 절차 및
주요 산출물을 도출하는 데에 성공하였습니다.
과정개발 완료 후 과정의 적합성을 평가 받기 위해
2차에 결친 평가, 수정, 보완을 하였으며
향후 교육 목표 및 수준유지, 내재화 점검을 위해
교육 참관 후 피드백을 진행함으로써
교육과정 설계와 개발에 반영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