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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분야

콜센터 관리자 매뉴얼


· 고객사

현대자동차


· 연도

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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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사.. 콜센터 관리자 매뉴얼



H사는 차량정비업체 대표들의 

경영관리자, CE(고객경험) 리더로서 역할에 따른 

핵심이슈를 수행할 수 있는 필요역량 습득이 

필요하다는 것을 인지하였습니다. 


H사의 니즈를 해결하기 위해 윌토피아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차량정비업체 대표들의니즈에 맞게 

커스터마이징 적용을 위한 

5단계(분석→설계→개발→실행→평가)를 진행하였습니다. 


또한 각 단계별로 세부 수행 절차 및 

주요 산출물을 도출하는 데에 성공하였습니다.

 

과정개발 완료 후 과정의 적합성을 평가 받기 위해 

2차에 결친 평가, 수정, 보완을 하였으며 

향후 교육 목표 및 수준유지, 내재화 점검을 위해 

교육 참관 후 피드백을 진행함으로써 

교육과정 설계와 개발에 반영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Customer eXpert (고객전문가)가 Customer eXperience (고객경험)분야에서 

신의 지를 견하고 전하도록 돕는 랑입니다. 자.가.발.전.사.

고객접점 분야 전문 교육 기업 "윌토피아" www.willtopia.co.kr

서비스부터 세일즈까지  고객접점 분야의 전문  콘텐츠 구독형 서비스 "씨엑스온"  www.cxon.co.kr

분야  콜센터 관리자 매뉴얼

고객사  H사

연도 2016

   (주) 윌토피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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