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설팅

                             

   ▶  컨설팅  ▶  컨텐츠 개발

· 분야

콜센터 과정개발 컨설팅


· 고객사

KT


· 연도

2019


                               컨설팅

                                                                                                                     

K통신사 콜센터 과정개발 컨설팅



K통신사는 컨택센터 구성원들에게 

지속적이면서 상시적으로 자체 교육을 진행하기 위해 

사내 강사의 육성에 대한 계획을 수립하였고 


이것을 이루기 위해 

윌토피아와 컨택센터 과정개발 컨설팅에 대해 의논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윌토피아는 

ISD 모델로에(교수체제 설계 및 개발) 입각한 

5단계(분석→설계→개발→실행→평가)프로세스에 

대입하여 컨설팅을 진행하였습니다. 


상담사가 거두어야 할 성과를 도출하고 

그 성과를 달성하기 위한 역량 모델링을 통해 

필요 역량별 교육 모듈을 개발하였습니다.

 

4시간 분량의 총 10개의 모듈을 개발 후 

파일럿 테스트를 진행하고 

강사 전수 교육에 의한 결과를 분석하여 

피드백을 제공함으로써 향후 교육 목표 설정 및 

교육 프로그램 설계와 지속적인 교육을 수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Customer eXpert (고객전문가)가 Customer eXperience (고객경험)분야에서 

신의 지를 견하고 전하도록 돕는 랑입니다. 자.가.발.전.사.

고객접점 분야 전문 교육 기업 "윌토피아" www.willtopia.co.kr

서비스부터 세일즈까지  고객접점 분야의 전문  콘텐츠 구독형 서비스 "씨엑스온"  www.cxon.co.kr

분야  콜센터 과정개발 컨설팅

고객사  K통신사

연도 2019

   (주) 윌토피아

상호/대표자명 : (주)윌토피아 / 지윤정 

사업자등록번호 : 215-87-31708 

E-mail : topia@willtopia.co.kr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43번길 10-6, 3182호

고객센터 : 02-3477-6216~7  ·  FAX : 02-6919-9098

Copyright ⓒ 2011 WILLTOP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