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설팅

                                


· 분야

클레임 상담 품질 혁신


· 고객사

농심


· 연도

2019


                               컨설팅

                                                                                                                     

농심 클레임 상담 품질 혁신

Custommer...~


농심은 고객 상담실의 주요 이슈와 현안을 감안하여 VOC 수집 및 활용을 통한 클레임 예방 방안을 모색하였습니다. 윌토피아는 5단계에 맞추어(체계수립→리드능력교육→상담모니터링→분석 및 피드백→VOC 활용방안)프로젝트를 추진하였으며 특히 VOC 기준에 대한 교육과 전산 모니터링 등을 통해 VOC 입력 정확도 및 유의도를 분석하였습니다. 또한 VOC 활용 방안 및 상담품질 향상을 위한 개선 활동을 모색할 수 있도록 폭넓은 권고사항을 제시하였습니다.

 

분산되어 있는 VOC를 통합적으로 관리, 분석하게 됨으로써 의사결정 및 내/외부 업무 개선에 적극 활용할 수 있게 되었고 특히 고객센터에서 일어나는 주요 고객의 클레임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게 되어 첫 통화 해결율이 높아지고 상담효율이 증가하였습니다.

Customer eXpert (고객전문가)가 Customer eXperience (고객경험)분야에서 

신의 지를 견하고 전하도록 돕는 랑입니다. 자.가.발.전.사.

고객접점 분야 전문 교육 기업 "윌토피아" www.willtopia.co.kr

서비스부터 세일즈까지  고객접점 분야의 전문  콘텐츠 구독형 서비스 "씨엑스온"  www.cxon.co.kr

분야  클레임 상담 품질 혁신

고객사  농심

연도 2019

(주) 윌토피아

상호/대표자명 : (주)윌토피아 / 지윤정 

사업자등록번호 : 215-87-31708 · E-mail : topia@willtopia.co.kr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43번길 10-6, 3층 3182호

고객센터 : 02-3477-6216~7  ·  FAX : 02-6919-9098

Copyright ⓒ 2020 WILLTOPIA All rights reserved. 

 (주)윌토피아

상호/대표자명 : (주)윌토피아 / 지윤정  ·  사업자등록번호 : 215-87-31708  ·  E-mail : topia@willtopia.co.kr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43번길 10-6, 3층 3182호  ·  고객센터 : 010-3830-6216 ·  FAX : 02-6919-9098

Hosting by  ALLONECARE

Copyright ⓒ 2011 WILLTOP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