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분야
클레임 상담 품질 혁신
· 고객사
농심
· 연도
2019
농심은 고객 상담실의 주요 이슈와 현안을 감안하여 VOC 수집 및 활용을 통한 클레임 예방 방안을 모색하였습니다. 윌토피아는 5단계에 맞추어(체계수립→리드능력교육→상담모니터링→분석 및 피드백→VOC 활용방안)프로젝트를 추진하였으며 특히 VOC 기준에 대한 교육과 전산 모니터링 등을 통해 VOC 입력 정확도 및 유의도를 분석하였습니다. 또한 VOC 활용 방안 및 상담품질 향상을 위한 개선 활동을 모색할 수 있도록 폭넓은 권고사항을 제시하였습니다.
분산되어 있는 VOC를 통합적으로 관리, 분석하게 됨으로써 의사결정 및 내/외부 업무 개선에 적극 활용할 수 있게 되었고 특히 고객센터에서 일어나는 주요 고객의 클레임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게 되어 첫 통화 해결율이 높아지고 상담효율이 증가하였습니다.
분야 클레임 상담 품질 혁신
고객사 농심
연도 2019
(주) 윌토피아
상호/대표자명 : (주)윌토피아 / 지윤정
사업자등록번호 : 215-87-31708 · E-mail : topia@willtopia.co.kr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43번길 10-6, 3층 3182호
고객센터 : 02-3477-6216~7 · FAX : 02-6919-9098
Copyright ⓒ 2020 WILLTOPIA All rights reserved.
(주)윌토피아
상호/대표자명 : (주)윌토피아 / 지윤정 · 사업자등록번호 : 215-87-31708 · E-mail : topia@willtopia.co.kr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43번길 10-6, 3층 3182호 · 고객센터 : 02-3477-6216~7 · FAX : 02-6919-9098
Copyright ⓒ 2011 WILLTOP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