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분야
클레임 상담 품질 혁신
· 고객사
농심
· 연도
2019
N제조사는 고객 상담실의 주요 이슈와 현안을 감안하여
VOC 수집 및 활용을 통한 클레임 예방 방안을 모색하였습니다.
윌토피아는 5단계에 맞추어,
체계수립
→리드능력교육
→상담모니터링
→분석 및 피드백
→VOC 활용방안
프로젝트를 추진하였으며 특히 VOC 기준에 대한
교육과 전산 모니터링 등을 통해
VOC 입력 정확도 및 유의도를 분석하였습니다.
또한 VOC 활용 방안 및 상담품질 향상을 위한
개선 활동을 모색할 수 있도록 폭넓은 권고사항을 제시하였습니다.
분산되어 있는 VOC를 통합적으로 관리, 분석하게 됨으로써
의사결정 및 내/외부 업무 개선에 적극 활용할 수 있게 되었고
특히 고객센터에서 일어나는 주요 고객의 클레임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게 되어
첫 통화 해결율이 높아지고 상담효율이 증가하였습니다.
Customer eXpert (고객전문가)가 Customer eXperience (고객경험)분야에서
자신의 가지를 발견하고 도전하도록 돕는 사랑입니다. 자.가.발.전.사.
고객접점 분야 전문 교육 기업 "윌토피아" www.willtopia.co.kr
서비스부터 세일즈까지 고객접점 분야의 전문 콘텐츠 구독형 서비스 "씨엑스온" www.cxon.co.kr
분야 클레임 상담 품질 혁신
고객사 N제조사
연도 2019
리더십 & 트렌드
상호/대표자명 : (주)윌토피아 / 지윤정 ㅣ 사업자등록번호 : 215-87-31708 ㅣ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43번길 10-6, 3층 3182호 고객센터 : 02-3477-6216 / 010-3830-6216 ㅣ FAX : 02-6919-9098 ㅣ E-mail : topia@willtopia.co.kr Hosting by ALLONECARE ㅣ Copyright ⓒ 2011 WILLTOPIA All rights reserved. |
(주) 윌토피아
상호/대표자명 : (주)윌토피아 / 지윤정
사업자등록번호 : 215-87-31708
E-mail : topia@willtopia.co.kr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43번길 10-6, 3182호
고객센터 : 02-3477-6216~7 · FAX : 02-6919-9098
Copyright ⓒ 2011 WILLTOP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