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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유통 .. 세일즈 성과향상  컨설팅



S유통사는 접점 직원의 고객 응대서비스 향상을 위해 

자사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표준을 설정하고자 했습니다. 


윌토피아는 서비스 접점 전문 컨설턴트의 

실무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3단계(모니터링→모듈링→클리닉)를 접목하였습니다. 


고객 접점 MOT별 고객의 기대치와 

현 서비스 수준을 객관적으로 파악하고, 

서비스 표준 매뉴얼을 통해 

바람직한 고객 서비스 상을 구축합니다. 


또한 현장에서의 적용 촉진을 위하여 

서비스 표준 매뉴얼 전파 및 개선행동에 대한 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차별화된 자사만의 서비스 표준 매뉴얼을 

구체적인 행동과 서비스 강약점 및 차별화 요소를 설정함으로써 

고객 접점 직원이 보다 효과적으로 

현장에서 실천할 수 있게 되었으며, 

접점 직원의 서비스 품질 수준이 

업그레이드 되는 결과를 보였습니다.



Customer eXpert (고객전문가)가 Customer eXperience (고객경험)분야에서 

신의 지를 견하고 전하도록 돕는 랑입니다. 자.가.발.전.사.

고객접점 분야 전문 교육 기업 "윌토피아" www.willtopia.co.kr

서비스부터 세일즈까지  고객접점 분야의 전문  콘텐츠 구독형 서비스 "씨엑스온"  www.cxon.co.kr

분야  세일즈 표준화 컨설팅

고객사  S유통

연도 2019

   (주) 윌토피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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