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설팅

                                

· 분야

콜품질혁신


· 고객사

서울대학교병원


· 연도

2019


                             컨설팅

                                                                                                             

    ▶  컨설팅  ▶  과향상  ▶  콜 품질 혁신

S병원 ... 콜 품질 혁신



S병원 예약센터는 점점 다양해지고 

난이도가 높아지는 고객 불만 응대에 대한 

상담품질의 향상과 그에 맞는 품질 개선 및 

상담 표준화가 필요하였습니다. 


이에 윌토피아는 

통화품질 능력 향상을 위해 

보다 객관적인 평가 및 분석을 위한 

행동 지향적인 평가 기준을 설계 하여 

객관적인 평가를 진행합니다. 


또한 그것을 분석한 자료를 토대로 

실질적인 피드백과 개선을 위한 행동 훈련을 진행하였고, 

불만응대의 품질 개선과 

상담 표준화를 위한 가이드라인을 수립하였습니다.

 

실직절인 피드백을 통해 

구체적인 방법론을 제시함으로써 

구성원 스스로 수준을 점검하고 

개선점을 파악하여 향상하려는 의지를 고취하게 되었으며 

고객 상담 전문가로서 사명감을 갖고 

주도적인 상담능력을 발휘하게 되었습니다.



Customer eXpert (고객전문가)가 Customer eXperience (고객경험)분야에서 

신의 지를 견하고 전하도록 돕는 랑입니다. 자.가.발.전.사.

고객접점 분야 전문 교육 기업 "윌토피아" www.willtopia.co.kr

서비스부터 세일즈까지  고객접점 분야의 전문  콘텐츠 구독형 서비스 "씨엑스온"  www.cxon.co.kr

.

분야  콜 품질 혁신

고객사  S병원

연도 2019

   (주) 윌토피아

상호/대표자명 : (주)윌토피아 / 지윤정 

사업자등록번호 : 215-87-31708 

E-mail : topia@willtopia.co.kr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43번길 10-6, 3182호

고객센터 : 02-3477-6216~7  ·  FAX : 02-6919-9098

Copyright ⓒ 2011 WILLTOP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