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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경험 전략 짜는 [서비스 디자인 씽킹]

관리자
2020-02-14
조회수 436

고객경험 향상을 위해 각 부서가 유기적으로 협력하는 것에 대해 새롭게 인식하고 

고객여정별 고객경험 향상을 위해 각 부서가 해야 할 행동 약속을 합의합니다. 

외부고객만이 아니라 내부 고객간에 지켜야 할 그라운드 룰을 정합니다.

 

■  교육내용

NO

주제

시간

방법

1

동행 시대 진정한 실력

1-2H

과제해결/실습

2

고객 여정 분석

2-4H

실습/피드백

3

고객 경험 디자인

2-4H

강의/실습

4

우리 행동 약속

2-4H

토의/게임보드


 

■교육목표 

고객입장에서 고객 여정 분석을 통해 전사적 협업과 유기적 연결을 인식하고 내부고객간 업무 정비 및 각 책무별 그라운드 룰을 접합니다


■교육대상

• 매장 업무를 지원하는 부서 관계자

 

■교육시간

 • 8시간 ~ 16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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