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교육  ▶  서비스 스킬  ▶ 불만고객 협상기법

             교육

                         

   ▶  교육  ▶  비스 스킬

학습목표


  • 감정 노동자로서정신의학적 스트레스 진단과 해소방법을 알게됩니다
  • 컴플레인 고객에게 보다 전문성 있는 상담을 할수 있는 스킬을 습득합니다
  • 질문을 통해 상대방의 욕구를 파악하고 합리적이고 객관적인 협상 방법을 익힙니다
  • 자사 상황 별 협상 시나리오를 만들고 스크립트를 작성하여 고객지향적 협상 스킬에 대해 적용할 수 있습니다

학습내용


모듈

방법

디지털시대 컨텍센터 

상담품질관리

테스트, 시청각,

토의

상담품질 관리,

AI 응용기술

브레인스토밍,

진단, 게임, 강의

무엇을 

들을 것인가?

강의, 동영상,

진단, 실습

어떻게 

분석할 것인가?

시청각, 강의


어떤 조치를

취할 것인가?

진단, 사례연구,

토의

누구를

만날 것인가?

사례연구,

강의 실습

상담품질 전문가의

자기 관리법

진단, 강의,

실습

모듈

방법

1

감정노동자의 정서케어

강의, 실습, 진단

2

차별화된 컴플레인 고객 커뮤니케이션

강의, 토의, 시청각

3

고객의 마음을 여는 협상 스킬

강의, 실습, 사례연구

4

협상 시나리오 실전 연습

실습, 역할연기, 피드백

신청방법


  • 과정에 대한 세부 내용은 하단의 알림 신청을 통해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 교육내용 및 시간은 고객사의 요구에 맞게 재 설계가 가능합니다

Willtopia 

 NOW

(주) 윌토피아

상호/대표자명 : (주)윌토피아 / 지윤정 

사업자등록번호 : 215-87-31708 · E-mail : topia@willtopia.co.kr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43번길 10-6, 3층 3182호

고객센터 : 02-3477-6216~7  ·  FAX : 02-6919-9098

Copyright ⓒ 2020 WILLTOPIA All rights reserved. 

      (주)윌토피아

상호/대표자명 : (주)윌토피아 / 지윤정  ·  사업자등록번호 : 215-87-31708  ·  E-mail : topia@willtopia.co.kr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43번길 10-6, 3층 3182호  ·  고객센터 : 02-3477-6216~7  ·  FAX : 02-6919-9098

Hosting by  ALLONECARE

Copyright ⓒ 2011 WILLTOP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