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교육  ▶  관리자  ▶  3S 서비스 리더십

             교육

                         

   ▶  교육  ▶  관리자

학습목표


  • 시대와 조직의 변화에 발 맞추어 서비스 리더십이 왜 필요한지 말할 수 있습니다
  • 민감한 서비스 리더의 행동요령을 익힙니다
  • 현장지향적으로 현장을 지원하고 실행하는 리더의 역할을 훈련합니다
  •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여 남과 다른 탁월한 서비스를 실천할 수 있는 방안을 익힙니다

학습내용


모듈

방법

디지털시대 컨텍센터 

상담품질관리

테스트, 시청각,

토의

상담품질 관리,

AI 응용기술

브레인스토밍,

진단, 게임, 강의

무엇을 

들을 것인가?

강의, 동영상,

진단, 실습

어떻게 

분석할 것인가?

시청각, 강의


어떤 조치를

취할 것인가?

진단, 사례연구,

토의

누구를

만날 것인가?

사례연구,

강의 실습

상담품질 전문가의

자기 관리법

진단, 강의,

실습

모듈

Out Put

1

Why? 서비스 리더십

서비스 리더 10계명

2

Sense 민감하라!!

내부고객 & 외부고객 find card

3

Support 지원하라!!

동기유형별 마일리지 다이어리

4

Superisor 탁월하라!!

고객경험 Loop

신청방법


  • 과정에 대한 세부 내용은 하단의 알림 신청을 통해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 교육내용 및 시간은 고객사의 요구에 맞게 재 설계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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