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교육  ▶  업무스킬  ▶  KMS 관리 전략

             교육

                         

   ▶  교육  ▶  무 스킬

학습목표


  • 정보정리의 필요성을 알고 컨택센터 정보 종류별 정리 사례를 익힌다
  • 정보정리를 위한 논리적 구조를 익히고 설계 할 수 있다
  • 생생한 상담 정보를 업데이트하는 방법을 익힌다
  • 상담사가 활용할 수 있도록 상담정보를  화법을 적용하여 개발하고 업데이트할 수 있다

학습내용


모듈

방법

디지털시대 컨텍센터 

상담품질관리

테스트, 시청각,

토의

상담품질 관리,

AI 응용기술

브레인스토밍,

진단, 게임, 강의

무엇을 

들을 것인가?

강의, 동영상,

진단, 실습

어떻게 

분석할 것인가?

시청각, 강의


어떤 조치를

취할 것인가?

진단, 사례연구,

토의

누구를

만날 것인가?

사례연구,

강의 실습

상담품질 전문가의

자기 관리법

진단, 강의,

실습

모듈

방법

1

정보정리의 필요성

강의, 토의, 시청각

2

논리적 정보 정리

진단, 강의

3

감정성 스크립트 보완

실습, 워크샵, 강의

4

돌발 케이스 업데이트

강의, 토의, 실습

신청방법


  • 과정에 대한 세부 내용은 하단의 알림 신청을 통해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 교육내용 및 시간은 고객사의 요구에 맞게 재 설계가 가능합니다

Willtopia 

 NOW

(주) 윌토피아

상호/대표자명 : (주)윌토피아 / 지윤정 

사업자등록번호 : 215-87-31708 · E-mail : topia@willtopia.co.kr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43번길 10-6, 3층 3182호

고객센터 : 02-3477-6216~7  ·  FAX : 02-6919-9098

Copyright ⓒ 2020 WILLTOPIA All rights reserved. 

      (주)윌토피아

상호/대표자명 : (주)윌토피아 / 지윤정  ·  사업자등록번호 : 215-87-31708  ·  E-mail : topia@willtopia.co.kr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43번길 10-6, 3층 3182호  ·  고객센터 : 02-3477-6216~7  ·  FAX : 02-6919-9098

Hosting by  ALLONECARE

Copyright ⓒ 2011 WILLTOP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