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교육  ▶  서비스 스킬  ▶  고객경험 디자인

             교육

                         

   ▶  교육  ▶  비스 스킬

학습목표


  • CS 시대에서 CE(고객경험) 시대의 변화를 이해하고 그 개념을 말할 수 있습니다
  • 고객관점의 감정과 기대, 경험을 이해하고 우리의 개선점을 발견합니다
  • 자사 고객경험 부진/우수 사례를 공유하고 개선행동을 익힙니다
  • 업무 플로우 별 필요행동 수칙을 개발하고 약속합니다

학습내용


모듈

방법

디지털시대 컨텍센터 

상담품질관리

테스트, 시청각,

토의

상담품질 관리,

AI 응용기술

브레인스토밍,

진단, 게임, 강의

무엇을 

들을 것인가?

강의, 동영상,

진단, 실습

어떻게 

분석할 것인가?

시청각, 강의


어떤 조치를

취할 것인가?

진단, 사례연구,

토의

누구를

만날 것인가?

사례연구,

강의 실습

상담품질 전문가의

자기 관리법

진단, 강의,

실습

모듈

방법

1

CS 시대에서 CE 시대로

진단,토의, 과제해결

2

고객경험 여정 지도

토의, 과제해결, 강의

3

현재의 우리 수준 & 개선점 발견

시청각, 사례연구

4

고객 경험 혁신을 위한 행동 훈련

실습, 강의

신청방법


  • 과정에 대한 세부 내용은 하단의 알림 신청을 통해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 교육내용 및 시간은 고객사의 요구에 맞게 재 설계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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