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교육  ▶  세일즈 스킬  ▶  옴니채널 커뮤니케이션

             교육

                         

   ▶  교육  ▶  일즈 스킬

학습목표


  • 옴니채널 시대를 이해하고 고객의 기대의변화를 새롭게 인식합니다
  • 고객 요구의 변화에 발 맞춰 자신의 역할을 재정의 할 수 있습니다
  • 기본 상담과 차이나는 부분을 찾고 주도형 상담 요령을 익힙니다
  • 현업에서 주도형 상담 기법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학습내용


모듈

방법

디지털시대 컨텍센터 

상담품질관리

테스트, 시청각,

토의

상담품질 관리,

AI 응용기술

브레인스토밍,

진단, 게임, 강의

무엇을 

들을 것인가?

강의, 동영상,

진단, 실습

어떻게 

분석할 것인가?

시청각, 강의


어떤 조치를

취할 것인가?

진단, 사례연구,

토의

누구를

만날 것인가?

사례연구,

강의 실습

상담품질 전문가의

자기 관리법

진단, 강의,

실습

모듈

방법

1

옴니채널 시대의 변화

강의, 시청각

2

고객의 까다로운 기대 & 요구

사례연구, 토의

3

주도적 상담의 세 가지 요소

실습, 워크샵

4

주도형 전문가의 BMW

강의, 토의, 시청각

신청방법


  • 과정에 대한 세부 내용은 하단의 알림 신청을 통해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 교육내용 및 시간은 고객사의 요구에 맞게 재 설계가 가능합니다

Willtopia 

 NOW

(주) 윌토피아

상호/대표자명 : (주)윌토피아 / 지윤정 

사업자등록번호 : 215-87-31708 · E-mail : topia@willtopia.co.kr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43번길 10-6, 3층 3182호

고객센터 : 02-3477-6216~7  ·  FAX : 02-6919-9098

Copyright ⓒ 2020 WILLTOPIA All rights reserved. 

      (주)윌토피아

상호/대표자명 : (주)윌토피아 / 지윤정  ·  사업자등록번호 : 215-87-31708  ·  E-mail : topia@willtopia.co.kr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43번길 10-6, 3층 3182호  ·  고객센터 : 02-3477-6216~7  ·  FAX : 02-6919-9098

Hosting by  ALLONECARE

Copyright ⓒ 2011 WILLTOP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