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교육  ▶  세일즈 스킬  ▶  AIM 세일즈 화법

             교육

                         

   ▶  교육  ▶  세일즈 스킬

학습목표


  • 고품격 전문직 세일즈 모델인 AIM의 개념과 프로세스를 이해합니다
  • 초기거절 단계에 고객심리에 맞는 접근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 자사 상품과 타겟 고객에 맞게 상담 스크립트를 적용하고 개발할 수 있습니다
  • 자신의 비언어적 강점과 개선점을 알고 개선 계획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학습내용


모듈

방법

디지털시대 컨텍센터 

상담품질관리

테스트, 시청각,

토의

상담품질 관리,

AI 응용기술

브레인스토밍,

진단, 게임, 강의

무엇을 

들을 것인가?

강의, 동영상,

진단, 실습

어떻게 

분석할 것인가?

시청각, 강의


어떤 조치를

취할 것인가?

진단, 사례연구,

토의

누구를

만날 것인가?

사례연구,

강의 실습

상담품질 전문가의

자기 관리법

진단, 강의,

실습

모듈

방법

1

세일즈 트렌드 변화

강의, 시청각

2

초기거절 파고드는 Approach

사례연구, 워크샵

3

고객 문제로부터 Interaction

실습, 토의

4

동의를 이끌어 내는 make a Decision

강의, 워크샵

신청방법


  • 과정에 대한 세부 내용은 하단의 알림 신청을 통해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 교육내용 및 시간은 고객사의 요구에 맞게 재 설계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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